엘프를 도와주다가 자기 고향에 있는 가족들을 잃어서 엘프를 싫어하고 아서스가 자기 아버지를 죽이고 스컬지를 이끄는데 가리토스는 엘프들이 왜 도와주러 오지않냐고 물어봤는데 엘프들은 자기들의 영토를 지킨다고 로데론을 도와주지않아요.

그래서 가리토스는 인간외 다른종족들을 쓰레기를 취급해요.
온갖 악행을 일삼는 도적들이 대부분 인간이라서 가리토스는 인간 도적들을 무조건 무죄취급이에요? 이 왕국을 되찾는것을 도와주면 너희들의 죄를 없던일로 해주고 상을 주겠다고 인간 도적들이랑 손을 잡을 생각해요. 다른 종족 도적들을 무시해요.

달라란은 인간 마법사 왕국이라서 가리토스는 키린토 인간마법사가 엘프보다 마법 더 잘한다고 했죠. 가리토스는 달라란을 도와줄려고했는데 이미 아키몬드에 의해 박살났어요.

화약과 총, 전차는 모두 드워프의 작품들인데 가리토스는 소총병,전차,박격포는 인간부대가 더 낫다고 차별해요. 그리핀 기수는 드워프보다 인간이 더 잘타고 월급은 드워프보다 인간을 더 많이줘요.

엘프와 드워프의 지원보다 살아남은 왕국 스톰윈드,길니아스,쿨 티라스의 지원군을 원하죠. 그 왕국들은 거의 인간이로 되어있어요.

가리토스는 얼라 수장이 되면 얼마나 재수없게 나올까요? 신생 얼라에서 인간외 다른 종족들을 제거하서나 쫒아내요. 늑대인간을 내쫒고 늑대인간아닌 길니아스인을 받아들이죠. 가리토스를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