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나슈리입니다. 

가로쉬 H는 트라이시간이 10분입니다. 준비시간 이것저것 따지면 한트라이에 15분이 소요되요 .
이렇게 긴 트라이인 네임드라서 스톰윈드에가서 실수가 나온다면
공대사기가 많이떨어지고 중요 역할을하는 클래스가 집중력이 많이 떨어져요.

다름이 아니라막공 올하드 파티를 좀더 수월하게 있는 방법이 무엇이있을까 하다 
악의에 대해 조금 아는 내용만..(부족한 부분이있으면 댓글 및 제가 수정을하겠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 )

악의 - 10인이든 25인이든 스톰윈드 페이즈에 1분마다.  탱 제외한 클래스 중 유져 한사람에게 (힐은 잘모르겠군요.)
악의 라는  디버프를 걸어요. 
 이 디버프는 (수도사 [평화의 고리] 사이즈와 비슷함 )  15초 ? 정확하진않군요.  15초 혹은 12초일듯합니다.
정도의 고리를 가지고 있게 합니다. 그리고 이 원형안에 공대원이  단 한명도 들어가지 않았다면.
전멸 이 되고 .   5명 미만으로 들어가있다면 가로쉬 기력을 올려서 강별 차단을 앞당기게 되며 .
5명이 들어가있다면 그제서야 정상적인 공략이 가능합니다. 
악의 대상자를 제외하고  원형안에 들어온 공대원 무작위 5명 에게는   [악독한 작렬] 디버프를 걸게됩니다.
이 중첩은 1틱당 40만 내외하는 스킬로 왠만하면 2중첩을보면 거의죽는다고보셔도됩니다.
운좋게 2중을보고 딸피로 원형 밖으로나가서 살수도있습니다. ( 몇몇 클래스는 튼튼한 댐감이되어 사는경우가 태반.)

자 여기서 가로쉬 초행 유져들은 악의를 어느정도알아보고 오셨을것입니다.
정공이 아닌 막공에선
정확한 무빙이 힘들어서 대부분 악의 대상자를 센터에 세워놓고 다른 유져들이 디버프가생기면 왔다갔다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많은 실수와 땡땡이가 나옵니다.

어떤 유져는 악의에 대해 정확히 알아오지 않고 왔다갔다한다 라는 생각만 머리속에있습니다. 
1. 악의 대상자의 원형에 들어갔다 디버프가생기지 않았는데 움찔해서 혼자 다시 나오는 유져!
2. 들어가서 디버프를 달고 3중첩 4중첩을맞는 유져 ( 어 나는 강하네 - 절대아닙니다 외부생존기가들어갔거나 너울이 감긴것입니다. )
3. 아예 들어가지 않는유져 ( 잘하는사람들이 하고있겟지 .. )

위의 세가지 경우로 악의가 터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의 경우는 막공이라 빈번이 발생할수있습니다.


악의 대상자가 아닌사람은 하나만 기억하시면됩니다. 원형에 들어갔을때 [악독한 작렬] 디버프가 생기자 마자 
나오신다고 생각하시면되요 .

가장중요한 핵심이라생각합니다 .

그럼 각 악의 마다 대처법이 다달라요 .


1악의 - 대부분의 공대는 대상자를 돌리거나  아니면 센터에 고정  이정돈 첨해도 잘할수있을 것입니다.
           (1월쯤.  1악의가 혼자 외각으로 당황해서 영도를 뛰어 전멸시킨게 생각나는군요....  훌쩍..)

2악의 - 마찬가지로 비슷합니다. 2악의가 끝나기 2초 (대략 2틱정도입니다.) 이 타이밍에  가로쉬는
           폭격 요청을 합니다. 그래서 2악의 대상자는  특공조(악의틱을 오래볼수있는사람들- 생존기가 빵빵한분들)
           위치로가서 2틱을 보고 이동을합니다.  물론 다른곳에선 강별을 뽑고 잽싸게 산개 .~

3악의 - 강철의 별 드리블러가 열심히 무빙중입니다. 이타이밍에 악의가 세어나가면 강별 드리블러는 멘붕이오고 안달나요.

4악의 - 가장 중요하지요!
           2악의와는 반대로 4악의가 오자마자 2초후 넴드는 또다시 포격 요청을시작합니다.
           4악의 대상자는 폭격요청이 오기 1초전에 (즉 폭격요청을 캐스팅하는도중에) 특공조에 합류하여 위치합니다.
          이때나머지 분들은 절대 딜금지입니다. 그냥 맘편히 산개를빠르게 해주시는게 공대에 도움되요.
          그저 나 악의 아니고 특공조아니니 그냥 딜좀더해야지 .. 라는 마인드는 공대에 강철의 별을 선물하게 되어요.
          그렇기에 마찬가지로 가로쉬가 폭격요청을 시작하면 빠르게 무빙하여 탱커가가로쉬를 데리고올때까지 자리잡을
          준비를 합니다.

4악의 대상자 및 특공조-
성기사(무적) /  냥꾼(공저) / 도적 (교란-그망 / 수도사(마해-명상) / 죽기(대마보-연옥-구울) 등 많은생존기로 버틸수있는 클래스 분들은 악의 틱을 다보고 이동을하시면 안전합니다.
이때 센스있는 힐러는 악의 조에 힐을 퍼부어주시고 살아돌아오시거나 
전사하셔도 공대원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을수있습니다 . 악의를 터트리지않고 모두 살려주셨기에 명애로운 죽음같아요.

그리고 다시 5악의  1악의와 3악의와 마찬가지로그냥 진행하시면되요 .
그리곤 폭격요청 및 6악의 에서 넴드는 킬이됩니다.

보통 5악의를 보면서 킬이되더군용.

대략적으로 악의 동선 및 대처법인데 글로적자니 너무 ..   추상적이네요 ... 죄송합니다 ㅠㅠ

및의 gif파일에서       나악의 아래 숫자 해당 초수입니다.

2악의 

4악의 - 오른발 앞 시점
4악의 - 오른발 뒤 시점


4악의 - 왼발 뒤 시점
4악의 - 특공조 시점
 포토샵 사용한지가 너무오래되고 ;;                 이미지 구함에있어 많은 귀찮음을느껴 대충대충 만들었지만..

조금이라도 글과 접목해서  막공 올하드 파티가 
많이많이 킬을할수 있으면합니다.
가로쉬 공략에서 기본적으로 

앞부분은 어려운점이없고 
악의자체는 택틱보다 악의에 대한 이해력만 높다면 좋은 트라이가 나올듯합니다.


다른 택틱과 방법 및 무빙 동선도 많습니다. 와우 공략엔 정답이없는거 같아요. 그냥 참고용으로만 초행분들은 
악의가 무엇인지 정도는 아시고 가로쉬에 지원해주세요~~

ps.. 도적님들 악의올때 광학쓰지마세요 ㅠ,.ㅠ 특히 4악의엔.....제발 .

듀얼분들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