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7-24 18:37
조회: 60,607
추천: 46
레전드리 지팡이 타렉고사 1차 전설 퀘템 유리를 통해 보이는 어두운 모습 마탑
...제목은 최대한으로 뭘로 검색해도 나올 수 있도록 해봤습니다.
아무튼 천리안 퀘를 마무리하고, 그 다음 마탑에서 하게 되는 "유리를 통해 보이는 어두운 모습" 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다시피 하네요.
대표단 퀘스트는 그럭저럭 정보가 공유되었는데..
이 글은 제가 알고 있는 별볼일없는 정보라도 공유하고, 현재 2차 지팡이를 진행하고 계신 선구자분들의 정보를 구걸하기 위한 글입니다. (아 물론 제가 알고 있는 정보는 그분들이 이미 거쳐간길이기에 전혀 쓸모없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달라고만 하면 밉상맞으니까요)
1차 천리안, 골드와 주사위신과, 인맥 등등의 도움으로 영원의 불씨 25개를 모았다면, 시간의 모래 3개만 구하면 됩니다.
시간의 모래는 울둠 11시쪽, 그리폰이 있는곳에 있는 엔피씨가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의 동굴에 있는 아나크로노스 에게 가서 완료하면 됩니다.
이어서 아나크로노스는 영속의 눈을 가지고 쿨다라로 가라고 합니다.
영속의 눈은 아나크로노스 바로 앞에 생깁니다. 무턱대고 일단 달라란으로 와서 인터넷 검색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그렇게 영속의 눈을 가지고 쿨다라로 가면, 쿨다라 지역으로 진입하는 순간 로딩이 뜹니다.
아마도 페이징이 아닌, 레전드퀘만을 위한 필드 인스턴스같더군요.
그렇게 쿨다라에 가서 타렉고사를 만나면, 무모한 영웅 어쩌구 여긴 왜온거니 저쩌구 들키면 새된다고 뭐라 하다가,
"유리를 통해 보이는 어두운 모습" 이라는 퀘를 주고선, 마탑으로 오라고 합니다.
마력의 탑 인스턴스 던전으로 진입하면 바로 앞에 타렉고사가 있습니다.
말을 걸면 따라오라고 하면서 길을 안내합니다.
쭉 따라가면서 나오는 몹들을 같이 잡아도 충분합니다만..
말을 걸기 전에, 진행 방향에 있는 두마리의 로봇과 똥개는 미리 처치가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진행하는 도중에 죽게되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니 처치하고 가시길 권합니다.
로봇은 마법데미지를 반사시키는 버프를쓰고, 똥개는 마법데미지를 50% 증가시키는 버프를 씁니다.
그리고 둘다 차단류 스킬을 사용하는데,
적절히 버프 훔치고, 얼회와 환영등을 쓰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쭉 진행하다가, 커다란 용족 두마리를 만나서, 유저를 얼려버리는 이벤트 직후에
타렉고사가 이럴 시간이 없다면서 비전정령들이 가득한 비탈길을 미친듯이 닥돌하며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이때 당황해서 같이 따라서 올라가면 통로에서 나오는 증기같은것에 죽게됩니다.
올라가고 나면 통로 입구에 얼음벽이 생기고, 똥개 3마리가 튀어나오는데..
침착하게 똥개를 모두 잡으면 얼음벽이 깨지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가는길에 정령들은 피통이 매우 작으니 신폭으로 처리하면서, 통로에서 나오는 증기를 피해서 갑시다.
다 올라가면 타렉고사가 왠 용족 두마리한테 공격받고 있습니다.
쿨기 돌리고 극딜해서 구해주면 됩니다.
여기까지 마치셨다면, 여기서부터는 처음부터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군요. (전 여기서부터는 죽은적이 없어서 모르게습니다;;)
가는길에 타렉고사가 얼음벽을 뚫는 이벤트 중간 좀 더 큰 똥개가 나오는데 가볍게 잡아주시면 됩니다.
계속 따라가면, 타렉고사는 어디론가 날아가버리고 플레이어는 쫄과 둥둥 떠다니는 원반으로 가득찬 지역을 보게됩니다.
원반에 타면, 쫄이 있는 큰 원반에 다가가서 그 주위를 빙빙 돕니다.
그 주위에 치유의 마법 이라는 구슬이 4개가 있는데, 클릭하면 플레이어 주변으로 방어막이 생깁니다.
방어막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쫄을 잡으면 쫄이 있던 원반에 탈 수 있는데 그러면 다른 작은 원반이 다가옵니다.
그렇게 해서 계속 이동하면됩니다.
그렇게 땅에 착하게 되면, 비전정령들이 가득 있는데 타렉고사가 와서 한번에 다 얼려버리곤 보스몹 비슷한놈한테 갑니다.
티리나르 라는 놈인데 이놈에게 주의할껀 두가지입니다.
브레스와 황혼회복
브레스는 이놈이 꼭 광선처럼 쏘는데... 그냥 도망가면서 피하면 됩니다.
그리고 황혼회복은 역시 훔치기가 가능합니다.
훔치면 아래와 같은 보호막이 생기는데, 방벽처럼 생긴 주제에 플레이어와 같이 움직입니다.
쫄 가끔 나오는데, 나오는대로 잡아주심됩니다.
그렇게 타리나르를 잡게 되면, 하이잘로 가서 칼렉고스를 만나라고 하고 이어서 대표단 퀘스트로 이어지게 됩니다.
대표단 퀘스트는 동영상도 있고, 여러 팁들도 있으니 찾아보시면 충분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조각 4개의 스샷을 모두 찍고싶었지만.. 어쩌다보니 라이올라스 밖에 못찍었네요.
....
....ㅠㅠ 으헐 이미지 갯수 초가라네요..
조각 이미지는 나중에 정리해서 올리든지 하겠습니다.
1. 대표단 이후에, 모으게 될 2차 퀘템은 퀘스트를 가진 모두가 룻 가능한가?
--- 답변 : 물론 한명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대표단 퀘스트를 평작팟으로 모아서 조각을 모두 모으고 히든 넴드를 잡으면 인던에 귀속되는가?
--- 귀속되면 망하겠죠. 귀속 안됩니다.
3. 히든 넴드를 잡고 룻하게 되는 놀드랏실을 가지는 퀘스트를 가진 모두가 룻이 가능한가?
--- 포탈을 생성한 캐릭만이 클릭 가능합니다.
4. 3차 퀘템도 한명만 획들 할 수 있는가?
--- 3차 퀘를 진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네임드를 잡고 시체에 특수한 이펙트가 생기는데, 지팡이를 사용해서 정수를 모을 경우 이펙트가 사라집니다. 즉 한사람만 획득할 수 있고, 이펙트 유무로 이미 사용된 시체인지 안된 시체인지를 알 수 있지요. 그리고 그 이후의 퀘에 대한 정보를 구걸해봅니다.
일반으로 막공 전전하면서 하려니 너무 힘드네요 ㅠㅠ... 이거 다음 레이드 나오기 전까지 완성이나 할 수 있으련지...
레전드 퀘를 하시는 모든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EXP
3,859
(64%)
/ 4,001
언젠간 나도 손으로 게임하는 날이 오겠지....
|





ChaoticFa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