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게에 누가 질문글 올린거 댓글로 달았다가 잘 작동하길래 올리는 글.

생냥의 야생불 폭탄은 특성을 찍으면 3가지 타입의 폭탄이 돌아가면서 터지게 되고, 즉발뎀과 도트뎀 해서 6개로 나눠져서 보이게 됨. 운영 상에서는 각 폭탄을 다르게 취급해야하지만 미터기상에서는 "그래서 폭탄딜이 몇%인데" 가 궁금해질 수 있음.

다른 직업도 쌍수클들은 딜스킬 + 딜스킬(보조 장비) 를 하나로 보고싶은 경우도 있을거고.. 이럴 때 유용한 팁.

디테일즈 옵션에 가면 "Auto Run Code" 라는 부분이 있음. 저기에 "OverrideSpells" 라는걸 세팅해주면 되는데,
전투기록상 특정 ID의 스펠을 다른 ID 스펠로 취급하겠다는 것임.
Details.OverridedSpellIds[기존ID] = 바꿀ID

--Wildfire bombs
Details.OverridedSpellIds[271048] = 259495
Details.OverridedSpellIds[271049] = 259495
Details.OverridedSpellIds[270329] = 259495
Details.OverridedSpellIds[270332] = 259495
Details.OverridedSpellIds[270338] = 259495
Details.OverridedSpellIds[270339] = 259495

생냥 야생불 폭탄의 3가지 버전 즉발뎀 + 도트뎀을 다 특성 안 찍은 야생불 폭탄 (259495) 로 바꾸겠다는 명령어임. 이걸 입력하고, 오른쪽 아래에 SAVE 누르고 리로드 한 번 해주면, 오른쪽에 페로몬 폭탄 불안정한 폭탄 유산탄 뭐 저렇게 나오는 것이 야생불 폭탄 하나로 뭉쳐서 나오게 됨.

단점은 최대 뎀지 평균뎀지 이런게 좀 망가질 수 있음. 즉발뎀이랑 도트뎀이랑 섞어뒀으니.. 그게 맘에 들지 않는다면 도트뎀은 도트뎀끼리 모이게 하는 것도 간단히 가능. 

다른 클래스 스킬들도 이런식으로 묶을 수 있음. 스펠 ID 는 허수아비 친 다음 디테일즈에서 스킬 아이콘에 마우스 올리면 나올 것. 아니면 IdTip 같은 애드온 이용.
만약에 기능을 죽이고 싶다면 저 코드를 지우거나, 앞에 -- 를 붙여서 주석으로 만들고 다시 저장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