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whead.com/news/324363


성약의 단을 제약 없이 변경하기 위해서는, 먼저 영예를 80 계급까지 올려 Renowned 업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현재 PTR에선 한 캐릭터만으로 이 업적을 달성하면, 그 계정 내의 모든 캐릭터가 마음대로 성약의 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오리보스에 있는 성약의 단 사절들을 만나야 합니다:

군정관 아드레스테스 - 키리안
검사 메빅스 - 강령군주
대신 문베리 - 나이트 페이
장군 드레이븐 - 벤티르

영예를 80까지 올리기 전에는 이들에게 말을 걸어 이전의 성약의 단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두 개의 주간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지만, 80 계급 이후에는 말을 거는 것만으로 얼마든지 성약의 단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성약의 단 첫 가입의 경우

많은 어둠땅의 시스템은 성약의 단과 밀접히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전에 가입하지 않았던 성약의 단에 가입할 경우 다음과 같은 방식이 이루어집니다.

1. 영예 1 계급으로 초기화
2. 대장정 진행 상황 9.0 패치 제 1장으로 초기화
3. 성소 강화 초기화
4. 첫 영혼결속만 해금
5. 저장한 모든  비축용 령은 그 성약의 단에만 한정
6. 임무 추종자 없음

이런 많은 단점들을 상쇄하기 위해서, 9.1.5 패치에는 다양한 따라잡기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1. 영예 80 달성 후에는 중개자의 훈장을 구입 후 사용하여 영예를 바로 40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2. 대장정 1장 & 2장은 이미 건너뛰는 것이 가능하며, 9.1.5 패치에는 다른 캐릭터로 그 성약의 단 대장정을 완료하기만 했다면 나머지 장 역시 건너뛰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즉, 기본 임무 추종자와 두 개의 영혼결속을 해금하는 것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3. 구원된 영혼을 얻는 퀘스트가 반복 퀘스트로 변경되므로, 령을 얻을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빨리 성소를 강화할 수 있게 됩니다.

4. 9.1 패치에서는 령을 얻는 것이 훨씬 수월해졌으므로 성소 강화에 필요한 령을 획득하는 것 역시 훨씬 수월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