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whead.com/news/325616


도적의 티어 세트 보너스는 다음 빌드에서 추가로 수정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2세트 효과 : 독칼을 사용하면 15미터 내의 적들이 자신의 독과 출혈로 받는 피해가 9초 간 100%40%만큼 증가합니다.
4세트 효과 : 원한이 대상에게 걸린 독과 출혈 효과를 100%만큼 더 빨리 만료되게 합니다.

2세트 보너스의 변경점은 광역 상황에서도 도움이 되는 만큼 쐐기 플레이어들이 특히 환영할만한 변경점일 것이며, 단일 대상 역시 변경점 덕에 훨씬 강력해져 여러모로 아주 좋은 변경점이라 생각됩니다. 40%라 하더라도 다음 패치에서 나이트 페이나 벤티르와 함께라면 암살 도적을 강력하게 만들어줄 것이라 보입니다. 

스냅샷의 경우 약간 이상한 부분이긴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끼쳐주니 나쁘게 생각할 것은 아니고, 4세트 보너스 덕에 얻는 기력 역시 페이스를 바꿔줄 좋은 변경점이 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너스는 암살 도적을 더욱 재밌게 만들어줄 것이며, 세트 보너스보다는 이제 직업 밸런스 조정 사항에 좀 더 중점을 두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4세트의 스냅샷은 이상하더라도 로테이션에 흥미로운 영향을 끼칠 변경점이라 생각되며, 커뮤니티가 이를 이용해 최대한의 효율을 내고자 많은 테스팅과 토론을 하리라 예상합니다.

도적 자체의 공격력에 대해서는 아직 9.2 패치가 어떻게 될지를 지켜봐야겠으나, 단일 대상 피해를 감안하면 다음 티어에서도 도적이 좋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