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3140


블리자드가 10.1.5 패치 로드맵을 통해 칼림도어 대경주회라 명명된, 칼림도어 내 용 조련술 경주 이벤트를 PTR에서 테스트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이미 자랄레크 동굴에서 용 조련술을 배우고 있는 비행 교관들의 모임인 아제로스의 경주자들을 만나본 바 있으며, 10.1.5 패치에서는 이들이 용의 섬에서 배운 것을 아제로스의 다른 세계에도 접목시키기 시작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는 아제로스 전역에서 용 조련술을 가능케 하기 위한 스토리적 장치 중 하나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용 조련사 여러분!

이번 주부터 칼림도어 대경주회 이벤트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므로, 발드라켄 은행 밖의 축제 애호가를 만나 퀘스트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칼림도어 대경주회는 칼림도어에서 용 조련술 경주를 진행할 수 있는 시간 한정 이벤트로, 경주 동안에는 특별한 탈것만을 사용하게 됩니다. 아제로스의 경주자들이 아직 용 조련술을 배우고 있는 만큼, 경주가 아닐 때는 일반 비행을 사용하게 됩니다. 첫 퀘스트와 함께 일반, 고급 및 역방향 경주를 테스트하고, 이를 통해 모은 훈장을 보상으로 교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시간 한정 용 조련술 이벤트를 진행하여 여러분의 피드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