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월요일: 얼라이언스 3D 설계도

나만의 워크래프트 럼블 미니를 3D 프린팅을 통해 현실 세계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앞으로 5주 동안 매주 새로운 워크래프트 럼블 미니 3D 설계도 파일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미니를 프린트 및 도색하여 온라인에 올리고 친구, 가족과 공유하세요. 아니지. 한술 더 떠서 친구의 가족에게도 뽐내는 건 어떨까요?

지금 바로 제이나 프라우드무어를 비롯한 친구 얼라이언스 구성원들을 시작으로 3D 프린팅 워크래프트 럼블 미니를 수집해 보세요!

혼돈에 합류하세요


여러분의 미니를 자랑하세요!

미니를 자랑하는 걸 잊지 마세요. 미니를 프린트 및 도색한 뒤, 멋진 작품을 #WarcraftRumble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올려주세요. 함께 즐거운 혼돈을 만끽해 보자고요!

경고

적절한 환기 설비를 마련하고 3D 프린팅 안전 지침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라이트 에너지원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프린팅이 필요합니다. 사용 장비에 따라 출력 시간과 품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 제품 제작 과정에서 어떤 오크도 상해를 입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입에 넣지 마십시오. 별도의 결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안심지대 조종사 고글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뾰족한 미니도 있으니 밟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정 이후에는 출력한 미니와 아크라이트 에너지원을 서로 분리한 상태로 두시기 바랍니다. 소각하지 마십시오. 텔드랏실이 아닙니다. 멀록이 들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유쾌한 혼돈은 확실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여관주인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장난감이 아닙니다. 3D 프린터 내 물체는 보기보다 훨씬 더 멋집니다. 새끼용을 잔뜩 찍어내도 무방합니다. 기타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금지된 지역에서는 혼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책임감 있게 즐거운 혼돈을 즐기십시오.


전 세계 사람들이 워크래프트 럼블™의 즐거운 혼돈 속으로 뛰어들 그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Google Play Store 또는 Apple App store*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소식 게시글에서 좋아하는 미니로 무장하고, 전투로 가득한 워크래프트 럼블에 뛰어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공식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면 워크래프트 럼블 최신 소식을 그때그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트위터 (X)유튜브페이스북트위치를 팔로우해 주세요.

*인센티브는 워크래프트 럼블의 공식 출시 이후 2주 내에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에 워크래프트 럼블을 플레이하고 튜토리얼 마지막에 들창코를 처치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