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얘 봄감자가 맛있단다> 조드를 플레이하는 마페입니다.

더 앞서나가는 공대도 많지만 현재 혹은 향후 래시온 트라이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공략은 저희가 잡은 방법을 기준으로 서술합니다. 

2트만에 잡을 줄 몰라서 래시온 녹화를 까먹은 바람에 특임시점이 있는 냥꾼님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1. 신화 변경점

 1) 이동 시 이동속도 감소 디버프 생성



신화 래시온 전투에서 이동할 시 이동속도 감속 중첩을 얻고 50중첩이되면 이감을 풀 방법이 없을 시 사실상 사망합니다.

하지만 이 효과는 드루 폼변이나 자축 등의 이감을 풀 수 있는 수단으로 해제할 수 있으니 대처하기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 효과는 기둥이 생겨나는 페이즈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비늘 대상자가 비비기 전까지 돌기둥 무적


             


 
래시온 왼쪽 가운데 오른쪽에 비늘이 떨어집니다. (특임 시점 6분 25초)

비늘 대상자들은 기둥에 비벼서 최대 10개의 기둥의 무적을 해제할 수 있는데 

신의 중첩 수를 보고 모두 소모하는 게 중요합니다.

기둥이 남을 시 기둥이 폭발하며 공대 전체에 중첩되는 도트딜(상승하는 열기)이 생깁니다.


2. 공략

신화라고 크게 달라지지 않고 기본적으로 영웅과 똑같이 진행됩니다. 

패턴 대처할 때 이감 디버프가 생성되는 것과 기둥을 비늘 대상자가 비벼야 공격이 가능하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영웅과 완벽히 같습니다.



다만 이동 시 이동속도 감소 디버프가 생기고 혼자 대처하기 힘든 클래스인 경우 까딱하면 이감으로 인해서

불바닥을 회피하기 힘들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실제로 그런 모습을 보진 못했습니다.

이감디버프 대처를 위해 소작대상자들은 아주 멀리는 안나가도 되고 너무 가깝지만 않으면 됩니다.



그리고 래시온 전투에서 기둥을 2번 파괴합니다. 따라서 특임을 2조(3인 1조)까지 지정하면 됩니다.



3. 조심할 점

주요 전멸 요인으로 생각되는 것은 4가지 정도입니다.

1) 질풍작렬 바닥 못피하거나

2) 소각 대상자가 너무 가깝거나 다른 이유등으로 인해 소각 데미지로 사망

3) 사잇페이지 불바닥

4) 기둥을 덜 파괴해서 상승하는 열기 중첩 증가



4. 느낀점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3신화까지는 막공으로도 잡을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신화난이도에 도전하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


매주 목 월 화 수 (저녁 9시~새벽1시) + @(연장)(시간 동일) / 목 금 수 + @ 아침 9시~부터 쐐기

https://www.twitch.tv/kkstyle52 이곳에서 스트리밍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