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죽음의 기사.


부정 - 

  • 시체 되살리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사자의 군대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스컬지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할퀴는 어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부정 죽음의 기사의 영혼 수확자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가고일의 일격의 시전 속도가 2초에서 2.5초로 증가하고 가고일의 일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높은 가속을 갖춘 경우 가고일의 일격은 시전이 씹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우리는 가고일의 일격의 시전 시간을 2초에서 2.5초로 늘리는 대신 이 피해를 보상하고자 공격력을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부정 죽음의 기사는 너무 3분 쿨기에 의존하기 때문에, 의존도를 낮추고자 일부 능력을 조정하려 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 별빛쇄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꿈의 주민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 특화: 자연의 수호자로 인해 얻는 최대 생명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5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 나무껍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기원사.


보존 - 

  • 모든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 살아있는 불꽃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공명하는 구슬이 보호막을 부여하는 아군 숫자가 4명에서 5명으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보존 기원사의 전체 힐량은 너프 후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낮습니다. 우리는 다른 부분, 특히 치유가 종종 약해보이는 살아있는 불꽃을 상향하여 이 조정에 대한 보상을 하고자 합니다. 




사냥꾼.


야수 - 

  • 사냥꾼 및 펫 능력의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생존 - 

  •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 변경점은 이전 조정에서 적용될 예정이었지만, 데이터 오류로 인해 현새 수정 중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살쾡이의 이빨오 입히는 피해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성기사.


보호 - 

  • 수호자의 손길이 증가시키는 영광의 성약의 손길의 최대 치유량 증가치가 25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사제.


신성한 폭발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수양 - 

  • 수양 사제의 신의 권능: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1%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수양 사제의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수양 사제의 재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7%에서 2.4%로 감소합니다.
  • 수양 사제의 재생이 치유량을 의도한대로 25%만큼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의 권능: 광휘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5.5%에서 4.5%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용군단 전체에서 수양 사제의 마나 소모량을 다른 힐러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전문화는 용군단 전체에서 다른 힐러보다 먼저 자원이 고갈되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신의 권능: 보호막의 다른 속죄 적용기에 비해 의도적으로 약했기 때문에 흡수량을 늘리기로 하였습니다. 


신성 - 

  • 신성한 일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신성한 불꽃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신성 공격력 기술이 던전 및 공격대 콘텐츠에서 다른 힐러보다 낮기 때문에 전체 딜량 상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술사.


복원 - 

  • 모든 치유량이 5.5%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10.0.7에서 복원 주술사를 조정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전문화의 치유량이 모든 콘텐츠에서 우리의 목표보다 높기에 기대에 맞게 조정하려 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드루이드.


회오리바람의 마나 소모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것은 주로 플레이어 간 전투 시 드루이드, 특히 회복 드루이드가 회오리비람의 짧은 사거리로 인해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 사용하는 것을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수도사.


운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해오름차기가 더 이상 12.5%만큼 증가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수도원의 가르침이 적용된 후려차기가 더 이상 15%만큼 증가된 피해를 입힙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학의 영혼이 회복시키는 마나가 0.45%에서 0.18%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운무 수도사 광역 피해를 입힐 때 치유 효과가 압도적이라고 느끼기 때문에 후려차기의 광역 피해 조정을 목표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무 수도사의 마나 재생율이 너무 높다고 느껴서 학의 영혼을 크게 조정하였습니다. 


풍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수도원의 가르침이 의도한 30%가 아닌 15%만큼 피해가 증가한 후려차기를 발동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기사.


신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성 충격의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신성 성기사의 영광의 서약과 신성 충격의 힐을 강화하여 즉시 시전 치유량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징벌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응징의 격노가 증가시키는 공격력과 치유량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응징의 힘이 증가시키는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의 가호가 감소시키는 받는 피해량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빛의 기민함이 증가시키는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축성된 판금이 증가키시는 체력 및 광역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희생의 축복이 이전시키는 받는 피해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징벌 성기사는 여전히 우리의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이 변경점을 통해 순간 딜량, 아군 지원, 개인 생존력을 조정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흑마법사.


악마 - 

  • 만고불변의 증오가 군단의 일격이 1명에게 피해를 입힐 때 증가하는 피해량이 12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만고불변의 증오는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단일딜을 크게 증가시키는데, 이를 대처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피해량을 낮추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