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글을 퍼가시는건 좋으나 출저를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부자왕의빈곤(플포/메카 아이디 제덴아쏘자) 입니다.

상편에서는 귀족이 되기 위한 업적을 다뤄 봤는데요.

이번에는 엄청 짧지만, 마을 앞에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 두개를 설명하기 위해 하편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도시에 가면 늘 있는 이 수다쟁이 NPC들이 대도시로 가서 봄 축제 채집가/봄 축제 수집가를 만나라는 퀘스트를 주는데요. (수집가는 얼라, 채집가는 호드) 별거 없이 가서 만나시면 됩니다.







이렇게 생긴 이 채집가/수집가들은 일일 퀘스트인 [알 찾기의 달인]을 줍니다.








알을 까면 주는 [알록달록한 껍질 조각]을 20개 모아야 하는 퀘스트인데요.

상편에서 설명드린 대로 알을 까시면 됩니다.








알을 까게 되면 이 껍질 조각이 요렇게 나옵니다.

어느 마을이든 퀘스트 완료가 가능하며,

퀘스트 완료 시 일일 퀘스트 보상과 같은 돈과 함께 [꽃 핀 나뭇가지] 한개를 공짜로 줍니다.








상편에서도 서술했듯이 [유황란] 업적에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알에서 막연히 나오길 기다리거나 초콜릿을 써서 하나 살 바에야 이 일퀘를 병행하는 것이 더 편합니다.

다음 업적은 단 한번만 할 수 있는 퀘스트로 귀족의 정원 상인이 주는 퀘스트입니다.



퀘스트 [소쿠리, 광주리, 귀족의 정원 바구니] 는 일회성 퀘스트인데요.

퀘스트의 목적이 우리가 써야 할 귀중한 초콜릿 10개를 내놓으라는 것이기 때문에(!)

귀족의 정원 업적을 하는 자들에겐 슬퍼지게 됩니다만…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귀족의 정원 이벤트동안 아주 쓸만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될 [알 바구니]를 보상으로 줍니다.

이 바구니는 귀족의 정원 이벤트 시간에만, 이벤트가 일어나는 마을에서만 (상편에서 서술한 대도시 앞의 마을들) 사용할 수 있으며 10초동안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이걸 착용 후 단축키에 넣어놓으면 꾸준히 사용하면서 알을 더 빠르게 찾을 수 있겠죠.








이렇게 퀘스트 편, 즉 하편을 마무리로 귀족의 정원 정리는 끝이 났네요.

이제 몇주 후 어린이 주간 공략으로 찾아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