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쿨타임이 0 인지 아닌지 비교하는 매크로의 경우

다른 스킬을 시전하는 중에 해당 매크로를 연타하면 채팅 메세지를 스팸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즉, 상치 시전중에 고억을 넣어야 하는 경우, 매크로를 연타하면 채팅 메세지가 여러번 나갑니다.

 

별거 아니긴 하지만, 그것마저도 싫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매크로 입니다.

 

 

 

주문 시전이 성공 했을 경우에만, 채팅 메세지를 출력하는 매크로 입니다.

 

수호 영혼의 시전을 시도하여 성공했을때만 채팅 메세지를 출력하게 되어있죠

 

#showtooltip
/run CreateFrame("frame","S")S:RegisterEvent"UNIT_SPELLCAST_SUCCEEDED"S:SetScript("OnEvent",function(s,e,u,p,...)if u=="player"and p=="수호 영혼"then SendChatMessage("%t 님에게 "..GetSpellLink(p).." 살려줘요!","yell")end end)
/시전 수호 영혼

 

 

빛샘의 경우에는, 주문 시전이 성공해야만 출력하므로 빛샘을 깔기 전에 메세지가 출력되는것이 아니라

빛샘이 깔리고 나서 메세지가 출력 됩니다.

 

#showtooltip
/run CreateFrame("frame","S")S:RegisterEvent"UNIT_SPELLCAST_SUCCEEDED"S:SetScript("OnEvent",function(s,e,u,p,...)if u=="player"and p=="빛샘"then SendChatMessage("오늘의 팁 : "..GetSpellLink(p).." 을 클릭하세요!!","yell")end end)
/시전 빛샘

 

속는셈 치고 해보시면 뭔가 다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showtooltip
/run CreateFrame("frame","S")S:RegisterEvent"UNIT_SPELLCAST_SUCCEEDED"S:SetScript("OnEvent",function(s,e,u,p,...)if u=="player"and p=="고통 억제"then SendChatMessage("%t 님에게 "..GetSpellLink(p).." 살려줘요!","yell")end end)
/시전 고통 억제

 

 

마찬가지로 고통 억제와

 

#showtooltip
/run CreateFrame("frame","S")S:RegisterEvent"UNIT_SPELLCAST_SUCCEEDED"S:SetScript("OnEvent",function(s,e,u,p,...)if u=="player"and p=="마력 주입"then SendChatMessage("%t님에게 마력 주입!! 15초간 극딜!","Whisper",nil,UnitName("target"))end end)
/시전 마력 주입

 

 

마력 주입 대상자에게 귓말 하는 매크로 입니다.

이 매크로의 경우에는 자기 자신에게는 귓말하지 않는 부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ㅇㅅㅇ;

뭔가 개선이 필요한데 방법을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좋겠군요. 망할 255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