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ew wave정공에서 열심히 2얼창 꽂고있는
(귀여움을 맡고있는) 정공막내 냉법 아즈샤라 - 법사딜실화냐 입니다^^ 이번에 저희 New wave 길드에서 새롭게 정공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4월 28일 다음주 금요일 23시~02시에 새롭게 정공이 출발하는데 함께할 소중한 분들을 모십니다!

구인클 - 신기, 원딜2(흑마제외 전클), 근딜1(악사, 도적 제외 전클)

1. 로그 참조반드시 하겠습니다.
딜로그도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신화라는 컨텐츠은 딜보다중요한게 공략이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로그를위해 힐딸딜딸을 치는 딜힐은 전혀 원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로그분석을통해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분을 가려내겠습니다.

2. 공대원들의 경험여부
처음 정공을 꾸린 저희길드원 7명은 모두 티콘킬까지 한 상황입니다. 그 후에 여러분들을 받다보니 9넴킬을 하신분도 계시고 3넴까지만 킬한분들도 계십니다. 지원하시는 분의 경험여부는 저희는 중요하지않습니다.( 물론 경험자 우대인건 어쩔수없습니다..ㅜㅜ)

3. 체계적인 운영과 정확한 피드백
저희는 저희가 트라이한 영상을 직접 녹화하고 실수했던 부분이나 아쉬운 부분들을 끊임없이 피드백을 합니다. 분석하는 오피서분들이 계시지만 영상을올리면 다같이 보고 얘기할 수 있는 그런정공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덧붙여 트라이가 지연되거나 반복해서 공대가 터지는 경우 그즉시 로그를 보고 피드백을 합니다.
또한 밤의요새 철창을 열고 입던을 하는순간 길드원과 타길드원의 차별 및 특별대우는 일절 없습니다.
(길드원이 실수해도 반드시 얘기하고 피드백하며 주의를 줍니다.)

4. 시간표
금요일 23시~02시
일요일 23시~01시
월요일 23시~01시
회사를 다니시는분들이 많아 시간표를 이렇게 짜게된점 참고해주시면 정말감사하겠습니다^^

5. 살게라스의 무덤
6주~8주 정도가 지나면 살게라스의 무덤이 나올것으로 예상되고있는 현시점 저희정공은 살게무덤까지 함께할 가족분들을 모십니다!

관심이 있는분들은 글쓴이 인벤쪽지로 글을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살게전에 굴단킬해서 최정예업적꼭 따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