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 4셋 맞추고 허수아비 패 봤습니다.

일단 제 셋팅은 저렇구요..

특성은 분쇄/티탄/쇠날과 중증/열정/쇠날 다 해봤습니다..

T20 세트효과가 쇠날과 칼폭 쿨감 및 쇠날 칼폭 시전 시 꽁필격 나가는게 엄청나게 좋았는데 T21에서는 거강 시 7% 치명타피해 증가 및 필격시 소돌/격돌 치명타 확률 및 댐증을 주게되는데 좀 애매하죠..

분노당 대미지는 격돌보다 소돌이 쎄기 때문에 중증 열정 많이들 하시는거 같은데 이게 전술가 발동만 제때제때 되어주면 참 쎈데 실상은 그렇지 못 합니다. 어김없는 현자타임에 손가락만 쪽쪽 빨게됩니다..

실제로 중증 열정으로 약 2억 딜 할때 전술가 로또만 잘 터져주면 딜 쎕니다.. 근데 한 10번 할 동안 1~2번 그럴까 말까 하는데 그거 바라고 중증 열정 트리 타는건 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전술가 로또 발동만 잘 되면 기존 T20때의 분쇄 티탄보다 쎄지만 그렇지 않으면 딜이 더 안 나옵니다..

그래서 그냥 기존에 하던 분쇄 티탄 쇠날로 허수아비를 패 봤는데 T20에 비해서 딜이 더 잘 나옵니다.. 쇠날때 꽁필격도 없고 쿨감도 없는데 괜찮을까 싶었지만 T20때보다는 확실히 쎕니다..

치명타 피해 7% 이거 별거 아닌거 같아도 꽤 쎕니다. 거폭눈으로 인해서 쇠날 후 발동되는 증댐 12%와 맞물려 거강 필격이 300만 넘게 나오기도 하고 (군단척결에 박멸 발동했을때 360만까지 확인했습니다.)아얄라로 인해서 마거필 이라도 했으면 최대 590만까지 나오더군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템렙이 올라가면서 스펙또한 올라갔기 때문에 T20 보다는 딜이 더 쎕니다...

확실히 효과만 보면 분전이 더 좋아보이긴 하는데 세팅이 덜 되어서인지 아직은 저는 허수아비 기준으로는 무전이 더 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