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갈 각 1000회, 2000회, 3000회 타격 치명타 발동률입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스탯치명타 19.15%이고 
실험 오차를 줄이기 위해 연속타격이 붙은 아이템, 착효 장신구를 벗고 진행했습니다. 

1000회
2000회
3000회

결과값은
1000회: 59.1%
2000회: 58.3%
3000회: 58.7%
로  현 스텟상의 19.15%와 피갈40%의 합계인 59.15%와 각 0.05%, 0.85%, 0.45%의 오차가 나왔습니다.
결과만 말하자면 현재 피갈은 40%의 치명타 증가율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아직도 툴팁은 30%로, 수정되지 않은 상태)

처음에 실험할때는 연속타격이 있어서 치명타율이 비이상적으로 낮게 나와서 아직 피갈이 30%로 적용되어있지 않나 하는 생각에 실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연속타격이 있을경우 치명타 확률을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이것때문에 시작한 실험)

또한 이 실험을 하면서 부차적으로 알게된 것이 있습니다.
뒤에서 평타를 때릴때의 회피확률은 약 18%라는 사실입니다.

허수아비를 여러번 치면서 관찰해본 결과 네임드의 정면에서 딜을 할 경우 회피,무막이 뜨며 스킬딜도 무막에 막힙니다.
뒤에서 딜을 할경우 평타회피는 뜨지만 무막은 뜨지 않으며 스킬의 경우 무막, 회피 모두 뜨지 않습니다.
(물론 다들 아는 사실이겠지만.)

여기까지 피갈 치명타율에 관한 실험보고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