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은 주관적인 의견이 다수 포함되어있는 내용이므로 무조건적으로 따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더 좋은 의견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쐐기 특성>



칼날이빨 : 8.0까지는 준수한 단일딜이여서 포식자를 이용한 호분의 리셋으로 딜을 극대화 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칼날이빨을 빼면 단일딜이 너무 현저하게 떨어져 필수적인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야생의 돌진 : 고정

회복친화 : 조화친화를 통한 사거리 증가보다는 회복친화로 인한 이세라의 선물과 신속한 치유로 파티원을 포함한
            본인의 급사방지용으로 좋습니다

대규모 휘감기 : 사실 다들 태풍을 많이 찍으실텐데요. 사실 태풍이 피웅주간 말고는 쓸일이 많이 없는데 반해
                  강화주간의 폭풍사원, 왕안 1네임드, 그훈의 피조물 생성시 순간적인 메즈 등등 대규모 휘감기가 
                  더 많이 쓰일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태풍을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단, 피웅주간에는 태풍 고정입니다.

숲영 : 야생의 포효 증뎀 너프 및 기력 회복의 미비함 + 화신의 증뎀 너프+특화의 마무리 일격 증뎀+흉포의 비중 증가
       위의 이유로 숲영이 가장 좋습니다.

원시분노 : 사실 여기서 많이들 고민하실텐데요. 단일딜에선 잔베가 원시분노보다 확실히 좋지만 (사실 쓸게 없어서 잔베)
            순간 광딜이 아닌 쐐기에서는 원시분노가 더 높은 딜량을 보여줍니다. 특히, 원시분노는 도려내기만 거는 것이
            아니라 즉발데미지+도려내기이기에 쐐기에서는 잔베보다는 원시분노를 추천드립니다.

피투성이 손길 : 야신 재생의 타이밍을 정확하게 알고 계신분이라면 피투성이가 압도적인 딜량을 보여주지만 
                 야드가 처음이거나 야신 재생의 타이밍을 못잡는 분이라면 피손보다는 청명을 추천드립니다. 
                 이때, 청명이라면 원시분노보다는 잔베를 추천드립니다.

** 광딜시 잔베+청명 사용시 잔베 타이밍
1 잔베 - 은신 갈퀴 후 바로 소모
이후 잔베 - 청명 발동시 반드시 소모(청명이 칼발로 소모 되지않도록 유의)


<쐐기 딜사이클>

단일타켓
 : 재생 - 은신 - 갈퀴 - 호분 -도려(1-2버블)난타(살점분리 아제라이트 사용시만)- 광폭화 - 칼발 - 5버블 흉포
   - 칼발 - 재생(야신) - 5버블 흉포 - 갈퀴 - 난타 - 칼발 - 재생 - 5버블 흉포 - 갈퀴시간이 충분하면 난타or칼발

 ** 주의!!  피손이 발린 갈퀴와 난타는 잘 기억하면서 일반 갈퀴와 난타로 덧씌우지 않도록합니다. 대략적으로 아슬아슬하게 피손흉포+피손 갈퀴 -> 피손흉포+피손난타or칼발 -> 피손흉포+피손 갈퀴 -> 피손흉포+피손난타or칼발 이런식의 사이클이 돌아갑니다.

 ** 피손 난타보다는 피손 칼발이 더 나은거 같기도합니다. 워낙 난타 데미지가 쓰레기라.. 

단일타켓(보스) 
 ** 보스전 한무리전에서 4-5버블을 미리 쌓아놓고 시작
 : 재생 - 은신 - 광폭화+호분 - 갈퀴 - 도려 - 칼발 - 재생 - 5버블 흉포 - 칼발 - 재생 - 이후는 단일타켓 3번째 흉포와 동일

다중타켓
 ** 5버블을 미리 쌓아놓고 가는 경우
 : 재생 - 은신 - 갈퀴 - 호분 - 5버블 원시분노 - 난타 - 휘둘 - 재생 - 5버블 원시분노

** 버블이 없을시
 : 재생 - 은신 - 갈퀴 - 난타 - 휘둘 - 호분 - 5버블 원시분노 - 휘둘 - 재생 - 5버블 원시분노

굵게 표시된부분은 피손이 소모되는 타이밍입니다.

*** 주의!! 원시의 분노는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무조건 5버블에서 사용
*** 2타켓은 5버블 원시분노 이후 흉포를 양쪽으로 섞어가며 갈퀴를 최대한 유지해주거나 귀찮으면 그냥 원시분노
*** 3타켓이상부터는 흉포 넣기에는 너무 빠듯하므로 그냥 원시분노
*** 4타켓은 그냥 5버블 원시분노



<부록 - 2차스텟>

 작성자 2차스텟 : 치타 26.9% (1219)
                    특화 37.6% (779)
                    유연 3.01% (256)
                    가속 13.9% (943)

* 심크에선 완전히 가속을 버리진 않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