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직업의 시너지가 도적 전문화 별로 얼마나 딜을 늘려주는 지에 대한 지표입니다.

비교 수치는 이 시너지가 있을 때 VS 없을 때입니다. 조합 짜는데 참고하시길

요약: 주술사 시너지는 매우 좋으며, 특히 평타 관련 Proc 이 많을수록 유의미함

암살 단일
  1. 전투의 외침 (4.9%) : (전사) 
  2. 하늘의 격노 (4.5%): (주술사)
  3. 야생의 징표 (3.3%): (드루이드)
  4. 블러드 (2.9%): (마법사/사냥꾼/기원사/주술사)
  5. 신비한 손길 (2.7%): (수도사)
  6. 혼돈의 낙인 (1.9%) (악마사냥꾼)
  7. 사냥꾼의 징표: (1.4%) (사냥꾼)

암살 전체 딜
  1. 전투의 외침 (5%)
  2. 하늘의 격노 (4%)
  3. 야생의 징표 (2.8%)
  4. 신비한 손길 (2.3%)
  5. 블러드 (1.8%)
  6. 혼돈의 낙인 (1.6%)
  7. 사냥꾼의 징표 (0.5%) 

무법 단일
  1. 전투의 외침 (3.9%)
  2. 신비한 손길 (3.9%)
  3. 하늘의 격노 (2.9%)
  4. 블러드 (2.2%)
  5. 야생의 징표 (1.8%)
  6. 사냥꾼의 징표 (1.1%)
  7. 혼돈의 낙인 (0.5%)

무법 전체 딜
  1. 전투의 외침 (4.6%)
  2. 신비한 손길 (4.5%)
  3. 하늘의 격노 (2.5%)
  4. 야생의 징표 (2.3%)
  5. 블러드 (0.7%)
  6. 사냥꾼의 징표 (0.5%)
  7. 혼돈의 낙인 (0.4%)


잠행 단일
  1. 하늘의 격노 (4.9%)
  2. 전투의 외침 (4.5%)
  3. 신비한 손길 (3%)
  4. 야생의 징표 (2.5%)
  5. 블러드 (2.3%)
  6. 사냥꾼의 징표 (1.4%)
  7. 혼돈의 낙인 (1.2%)

잠행 전체 딜
  1. 하늘의 격노 (6.3%)
  2. 전투의 외침 (5%)
  3. 신비한 손길 (3.1%)
  4. 야생의 징표 (2.7%)
  5. 블러드 (2%)
  6. 혼돈의 낙인 (1.4%)
  7. 사냥꾼의 징표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