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오공 열린 첫날에 트라이를 하면서 잡고나서 작성한 공략이므로
아래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템렙도 안좋고, 보장된 결과 같은 장신구도 없는 상태의 공략입니다.

따라서 오공 열린지 약 7주정도 지난 현재의 막공들과는 딜이 확실히 차이나기때문에
공략이 부분적으로 다를수있으니 감안해서 봐주세요~

1부 이어서..


8넴 장군 나즈그림

(1트)

밀리가 헬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쉬웠던 나즈그림.
웅심이 쿨이라 기다리려고했는데 가몬이 갑자기 돌진하는바람에 엉겹결에 잡았습니다.

넴드가 수시로 깃발을 소환하는데 우선 처리. 중요.
칼날발톱 날리면 피하세요.

넴드가 태세를 1분마다 변환하는데, 전투->광폭->방어가 반복됩니다.
처음 전투태세일땐 그냥 딜하다가 1분뒤에 광폭태세가 오면 이때 쿨기를 모두 쓰세요.
광폭땐 딜이 25%더 많이들어갑니다.
넴드가 방어태세일땐 딜컷하고 쫄만 치세요.
보장된결과 장신구가 있을경우 도적들 쿨기가빨리와서 처음부터 쿨기돌려도 됩니다.


쫄은 주술사,암살자,마법사,전사 4가지가 나옵니다.
주술사가 나오면 우선점사. 앞에 갈라크라스 주술사쫄처럼 처리하면 됩니다.
연치는 차단, 치해토템은 바로 처리
마법사도 오래 살아남으면 생각보다 쌔니까 조심.
암살자는 이감기 넣고 딜.
전사는 칼폭땜에 붙으면 아프니까 원거리가 처리 혹은 급가 후 딜


9넴 말코록

(1트)

토르토스 하드가 생각나는 몹입니다. 힐이 보막으로 들어오죠.

말코록은 방 중앙에서서 랜덤방향으로 대지 격파를 시전합니다. 피하세요.
그리고 대지격파가 온 위치를 외웁니다.
총 3번의 대지격파 후, 앞에 대지격파를 쓴 방향으로 아샤라즈의 숨결을 사용합니다.
그러니 꼭 대지격파 왔던 자리 외워놓고 거긴가지마세요.
근데 도적은 그냥 숨결때마다 그망쓰시면 됩니다. 넴드 죽을때까지 계속 쿨 와요. 어짜피 다른데 쓸일이 없음.

대지격파 사이사이에 파열의 힘을 쓰면서 검은 바닥 3개(25인은 7개)가 나오는데
가까운공대원 한명만 들어가서 맞아줍시다. 여러명 들어가면 나눠맞는게아니라 딜 다들어와요.
그리고 아무도 안들어가면 터지면서 광뎀.
도적은 중앙근처 바닥에 들어가면 되겠죠?
혹시 이샤라즈에 죽을것 같으면 구사찍어도 됨(어짜피 숨결때마다 그망쓸꺼니 그냥 교묘함찍고 2페때 유지하세요)

대지격파 -> 검은바닥 -> 대지격파 -> 검은바닥 -> 대지격파 -> 검은바닥 -> 이샤라즈 브레스 순서입니다.

말코록 분노가 100이되면 스킬이 바뀝니다.
이땐 모두 중앙에 뭉쳐서 힐딜하다가 어긋난 힘 이라는 스킬이 오면 본진 바깥으로 나가서 터트리고 다시 들어오면 되요.
그리곤 다시 처음 스킬 시작.
여기가 10인은 별로 안아픈데 25인은 어버버하면 많이 아픕니다.
2페는 약 20초정도로 엄청 짧으니까 꼭 생존기 연계해주세요.
공대생존기 3~4개정도 쓰면 끝납니다.
추가. 요샌 탱이 좀 템이 좋은경우면 그냥 맨탱혼자 2페를 다맞는경우가 많습니다. 공대 공략따라 가세요~


10넴 판다리아의 전리품

(3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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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선견지명 대신 죽음의 표적를 찍습니다.
넴드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 쫄만 잡기때문에 선견지명따위랑은 딜이 다릅니다.
큰쫄이 아닌이상 5~10초면 쫄이 죽어서 표적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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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 왼쪽 오른쪽으로 2개조로 나눕니다.
왼쪽에 방이 2개, 오른쪽에 2개인데 첨에는 한개씩만 열려있습니다.
조별로 들어가서 상자클 클릭해 몹을 잡다보면 옆에방에 갈수있고 옆방몹까지 잡다보면 넴드가 끝납니다.
각자 한방에는 모구상자들이, 나머지 한방엔 사마귀상자들이 모여있습니다.
나오는 몹은 어떤상자냐에따라 달라요.
상자까는건 탱이합니다. 딜러가 까고 어글티면 책임못짐.

우선 사마귀 상자에서 주의할건 한명씩 폭탄이 걸리는데
엑스트라 버튼으로 폭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방 구석으로 가서 이쁘게 깔고 본진으로 오면 됩니다.
폭탄 바닥에 안뿌리고 그냥 가지고있으면 터지고 죽어요 ㅋ
근데 이폭탄 밀리는 안걸리니까 우린 그냥 닥딜요.

모구상자는 딱히 주의할건 없습니다.
다만 령 골렘잡을때 빨간바닥 2개를 만드는데, 2개 다 공대원중 아무나 들어가줘야되요.
안그러면 펑! 터지고 공대도 같이 터짐.
나머진 그냥 나오는족족 po점사wer

열심히 점사하다보면 끝
쿨기는 방마다 큰쫄이 2마린가 있는데 큰쫄 깨웠을때 쓰고, 쿨오면 그냥 막쓰세요. 아끼다간 안쓰고 끝납니다.


11넴 피에 굶주린 토크

(1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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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어문양 대신 연막문양 추천. 연막 생존기 타이밍때 문양박은 그망을 써주면
2초증가덕분에 좀 더 오래버틸 수 있습니다. 연막이 딱히 필요없겠다싶으면 그망문양박고 본인 뎀감 좀 더 해도 되요.
그밟 특성 대신 질주 특성 추천. 2페때 딜로스없이 꾸준히 딜할 수 있습니다.
전투 특성일 경우엔 보조문양에 광학문양 필수. 광학끝나고 꼬리치기 맞을 위험을 없애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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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방으론 포효, 뒤론 꼬리채찍을 쓰기때문에
본진은 넴드 옆구리에 모두 뭉칩니다.
비명이라는 광뎀이 오고, 점점 비명의 주기가 짧아지더니 나중에 기력이 100이되면 계속 비명만 지릅니다.
그러다가 체력 50%이하인 사람이 5명이상(25인은 15명이상)되면 2페로 넘어가게 됩니다.

2페때는 토크가 대상을 찍고 죽어라 쫒아오는데 대상자는 열심히 도망가시면 됩니다.
대상자는 10초정도마다 계속 바뀌니까 모두 조심.
그리고 2페때 토크 머리 앞에 있으면 복족이처럼 즉사되니까 알아서 ㅌㅌ!!
전투특성은 이때 넴드에 광학쓰면 죽으니까 쓰지마세요.
그리고 쫄이 하나 나오는데 얘를 죽이고
열쇠를 룻해서 감옥에 갇혀있는 npc를 풀어주면 그 npc를 토크가 먹고 다시 1페가 됩니다.

버그 픽스!!

오늘 25인 해보니 이미 픽스됐더군요. 근데 진짜 별거없습니다.ㅋ
1페땐 기력100까지 닥딜하다가 100되서 비명만 지르는 타이밍이 오면 공대생존기 연계해서 최대한 버티면서 딜.

2페되면 대상자 열심히 도망가면서 나머진 쫄죽이고
쫄 죽으면 열쇠로 문따고 먹인다음 다시 1페.

다시 1페가 되면 똑같이 하는데, 다만 앞에 npc를 어떤걸 먹었냐에따라 스킬이 좀 달라집니다.
뭐 별건없고 추천 npc 먹이는 순서는 독->얼음->불 로 먹이세요.
불을 맨 마지막에 먹이지 않으면 바닥이 온통 불바닥이되서 헬이됩니다.

1페 -> 2페 -> 1페(독) -> 2페 -> 1페(얼음) -> 2페 -> 1페(불) -> 2페 까지 못잡으면 망.


12넴 공성기술자 블랙퓨즈

(4트)

블랙퓨즈는 컨베이어벨트조, 중앙조로 나뉩니다.
저희공대는 벨트에 1/1명, 중앙에 8명이 갔고(25인은 벨트에 3/3명, 중앙에 19명)
벨트엔 한번들어가면 1분동안 다시 못가기때문에 2조가 로테이션으로 들어갑니다.

벨트조는 들어가면 미사일포탑,레이저포탑,전자석,거미지뢰 중 3가지가 나오는데
공대별로 우선순위를 정해서(거미지뢰->미사일포탑 이런식으로 정한다음, 거미가 나오면 거미점사, 거미없이 나머지 3개가 나오면 미사일 점사)
들어갔을때 있는것들 중에 우선순위가 높은걸 처리하고 나옵니다.
1개 처리하면 나머지가 무적이 되기때문에 하나만 딜하세요. 쓸데없이 광치지말고
처리를 성공하면 중앙쪽에 해당 스킬이 오지 않습니다.
보통 밀리들이 가게됩니다.

중앙조는 구석에서 넴드탱을 합니다.
넴드가 톱날을 날리니 그자리는 피하세요.
자동분쇄기가 나오면 부탱이 넴드랑 35미터 이상 거리를 벌려서 탱을 합니다.
넴드랑 분쇄기가 붙으면, 분쇄기에 힐이 들어가요.
분쇄기는 뎀감80%버프가 있어서 도트클은 도트만 살짝 넣던가 딜을 아예하지말고,
대신 부탱이 넴드가 날린 톱날 위에 분쇄기를 올리면 톱날딜이 들어가요.
그러다가 분쇄기가 죽음의 내리꽂기를 시전하는데 이게 시전되면
5초동안 받는뎀지가 200%증가되므로 그때 극딜로 녹입니다.
원랜 탱혼자 처리가능합니다만 초행팟의 경우엔 힘들꺼에요. 원딜들이 조금씩 도와줍시다.
하지만 우린 도적이니까 잘못 다가가면 내리꽂기에 역으로 당합니다.
그냥 넴드딜이나 ㄱㄱ

도적은 그냥 벨트조하는게 좋습니다. 벨트에서 캐스터는 무빙하느라 좀 힘든데 도적은 그런거없으니까요.ㅋ

중간중간 레이저바닥, 미사일바닥이 오는데 이건 잘 피하면됩니다.
전자석이 오면 교란.
전자석 뎀지엔 그냥 교란은 먹히지 않습니다. 꼭 교묘함 찍어주세요.
거미 지뢰는 벨트조가 잘했다면 웬만하면 안보고 넴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혹시 나오면 그냥 점사해주세요.


13넴 클락시 용장들

(8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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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 틱이 아프고, 즉사 위험이 중간중간 있어서 교묘함 대신 구사찍으면 좋습니다.
9마리긴한데 어짜피 계속 하나씩 딜에 넴드피통이 적은것도 아니여서 마지막 특성은 그냥 선견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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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도감 읽다가 30분지나가는 뭣같은 넴드죠.
우선 기본적으로 9마리의 용장 중 3마리가 등장하고,
한마리를 죽일때마다 새로 하나씩 추가되고 9마리 모두 죽으면 끝.
하나죽을때 나머지들은 만피가 되면서 공격력이 10%씩 증가됩니다.
멀티딜은 개허세 ㄴㄴ해.

또한 넴드하나가 죽을때마다 죽은 시체를 클릭해서 넴드 스킬을 공대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사람당 1개만 가능하니 맨탱빼고 나머지 9명이 먹으면 되....지만 어짜피 8마리째 죽었을땐
다잡은거라 안먹어도 됩니다.

주마다 용장들 순서가 바뀌기때문에(같은주엔 항상 같은순서) 여긴 점사순서가 매주 다릅니다..
따라서 이번주 듀로탄 기준으로 짧게 설명하고 넴드별 주요스킬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세한 스킬은 꼭 도감을 정독하세요.


<주요스킬설명>

스키르 - 피 2마리 소환(25인은 3마리), 피가 넴드한테 기어가서 넴드치유. 따라서 나오면 우선점사. 단 점사하는 넴드가 거의 죽을려고하면 그냥 피 무시하고 딜해도 됨.

리크칼 - 호박석 기생충 소환(라덴처럼 탱이 방어스킬을 쓰면 안나옴), 혹시 나오게되면 10초마다 만피가 되므로 점사. 넴드가 공대원중 한명을 전갈로 변신시키는데 변신된사람은 4번스킬로 기생충을 원킬에 보낼 수 있음.

히세크 - 조준, 대상한명을 정해 기절후 넉백, 광선을 이어서 뎀지를 줌. 광선 뎀지가 어마어마 하기때문에 갈라크라스 2페처럼 공대원이 광선 사이사이에 들어가서 나눠맞아 줘야함. 단 공대원이 붙어있으면 광뎀들어오니 붙지않게 일자로 잘 서길..

카로즈 - 호박석 던지기, 바닥을 2개 까는데 미친듯이 아프니까 생기자마자 ㅌㅌ. 그리고 돌진도 쓰는데 맞은사람들 엄청아프니까 조심.

코르벤 - 호박석 가두기, 쳐맞고있는 넴드 피통이 50%되면 호박석에 가둠. 무적. 호박석 이라고 다른 타겟이 생기는데 이걸로 타겟변환을 해서 10초안에 녹여야됨. 못녹이면 넴드 만피 ^^, 단, 카로즈를 죽이고 얻는 스킬로 저걸 한번에 깰 수 있긴한데 노말은 오히려 던지는게 더 귀찮아서 딜로 밀면 됨.

이요쿠크 - 광기의 계산, 넴드가 광기의 계산 전에 공대원한테 모양 색깔 숫자가 다른 디법을 각각 새김. 광기의 계산이 오면 넴드가 아무거나 하나를 선택.(예를들어 숫자2 라던가, 빨강 이라던가 등등)
넴드가 선택한 요소가 자기 디법에 존재하는 사람은 서로 산개. 모구샨 1넴처럼 해당인원끼리 선으로 이어짐. 멀수록 뎀지가 적음. 또한 자기 디법에 위 요소가 없는 사람은 선이 안이어지니까 저 선에 닿지않게 알아서 무빙.
선이 이어진사람도 뎀지받고 그 선에 닿아도 뎀지들어옴.

자릴 - 촉매, 우선 촉매 전에 공대원한테 각각 독이 주입됨. 빨강 파랑 노랑. 넴드가 촉매를 시전하면 3가지 색깔 중 1개를 고름. 해당 색깔 독에 걸린사람은 당첨. 빨강이나 노랑색일때 당첨되면 본진 밖으로 나가면 되고, 파랑일때 당첨되면 이건 2명이서(25인은 3명) 나눠맞는거니까 파랑1명-파랑아닌사람1명이 알아서 뭉치셈. 귀찮으면 그냥 파랑도 나가서 생존기ㄱㄱ

카즈티크 - 쿤총 소환, 스몰 복족이라고 보면 됨. 너무 가까이가면 즉사니 조심. 처음 나왔을땐 무적상태. 넴드가 최면스킬을 쓰면 무적이 풀리고 대신 공대원 한명이 끌려감. 닿으면 죽을만큼 뎀지가 들어오는데 닿기전에 피 30% 빼주면 풀림. 빠른 점사. 무적은 킬루크를 죽이고 얻는 스킬로 깰 수 있긴한데 이번주 듀로탄 순서는 킬루크가 마지막이라 그냥 쿤총을 냅뒀음. 냅두면 성숙한 쿤총이 되는데 이때 녹임. 단 회베가 아프니 조심.

킬루크 - 후려치기, 탱이 아픔. 생존기.


넴드를 죽이고 얻는 스킬들은 유용하긴한데 그거까지 적기엔 너무 많기도 하고, 사실 노말은 없어도 잡기때문에 패스합니다. 자세한건 도감 읽어보세요.

이번주 듀로탄섭 등장순서는 처음에 스키르,리크칼,히세크가 같이 나오고,
그 후엔 카로즈->코르벤->이요쿠크->자릴->카즈티크->킬루크 입니다.

저희공대는 처음나오는 3마리중 히세크와 그 다음 날라오는 카로즈를 맨 마지막까지 데려갔습니다.
이유는 히세크의 조준은 공대원이 잘 나눠맞기만 해주면 8중첩 뎀증을 먹어도 버틸만하단거였고,
카로즈는 사실 먼저 죽였어야되는데 호박석 던지기 쓰는애가 누군지 나중에 알아서 그냥 냅뒀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카로즈는 좀 빨리 죽이세요. 호박석 바닥 진짜 너무 아픕니다. 크기도 크고.

잡은 순서는
1. 첨에 등장하자마자 리크칼 극딜해서 죽임(기생충 짜증남)
2. 스키르(피 소환 냅두면 힐들어갈 위험도 있고, 딜분산되서 딜로스)
3. 코르벤 점사, 이때 블러드or웅심킴. 코르벤이 피통이 큰 용장중 하나(호박석 가두기 빡침+탱이 너무 아픔)
4. 이요쿠크(트라이땐 계산스킬을 정확히 몰라서 먼저잡았는데 다시하면 아마 여기서 카로즈를 죽일듯)
5. 자릴(촉매 귀찮)
6. 카즈티크(쿤총...복족이...)
7. 킬루크(탱 아픔)
8. 카로즈(여기까지와서 얘가 바닥까는애인걸 알게됨)
9. 히세크(조준만 잘 나눠맞아주면 호구)

참고로 각 주요스킬들은 일반적으로 한번씩만 보면 잡힙니다.
처음 극딜하는 리크칼이나 중간에 자릴은 극딜해서 스킬을 안보긴 했었네요.
적고보니 그나마 쉬운 용장 2개 남기고 계속 새로나오는놈 잡는택틱으로 잡았습니다.

25인은 좀 우선 순위가 다르더군요.
등장순서는 위랑 같았지만 잡는건

1. 리크칼(10인과 마찬가지로 기생충 짜증, 탱이 솬못하게 잘막으면 맨 마지막에 잡아도 무방하긴한데 혹시모르니 점사)
2. 스키르(피 소환되면 점사시키고 스키르를 좀 나중에 잡을랬더니 막공이라 점사가 잘.. 그래서 그냥 2번째)
3. 히세크(10인에선 자리가 잘잡혀서 쉬웠는데 막공에서 하려니 꼭 한명씩은 죽더군요. 그래서 그냥 먼저 죽임)
4. 코르벤(호박석 가두기)
5. 자릴(촉매)
6. 카즈티크(쿤총)
7. 이요쿠크(대충 줄이어지는게 별로 안아파서 늦게)
8. 카로즈(원랜 얘를 앞에잡았어애되는데, 피소환이랑 히세크 조준을 막공에서 처리하기 힘들어서, 그냥 바닥피하라고하고 나중에 잡았습니다.)
9. 킬루크(마지막)

이런순서로 잡았습니다.

아 그리고 제발좀 공대원들 광치지말라고하고 가세요.
자동적인 광이나 묻광은 괜찮지만
메가이라 멀티도트딸하는것처럼...
더구나 여긴 3마리라 더 열심히 멀티도트하는거보면 답이 없습니다.


14넴 가로쉬 헬스크림

(14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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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은 기본특성, 문양은 그냥 도적 연막 문양안박아도 충분히 생존가능하니 그냥 끌어문양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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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망의 막넴.
14마리의 넴드중에 전투가 가장 재밌습니다.

우선 전투는 1페 -> 넴드피 10% -> 만피회복 -> 사잇페 돌입 -> 2페 시작, 2페이즈동안 일정시간마다 사잇페가 옵니다.
 -> 넴드피 다시 10% -> 넴드피 25%로 회복 -> 3페 -> 끝의 순서입니다.

지금까진 거의 2탱3힐로 진행하였지만 막넴은 2탱 2힐로 진행합니다.
이유는 밑에 2페 보시면 알아요.
25인의 경우엔 2탱5힐18딜로 진행했습니다.

1페이즈

1페때는 쫄들이 나오는데 광을 치면서 가로쉬 극딜을 하면 됩니다.
가로쉬가 황폐화를 쓰면 도끼를 던지는데 무작위 대상자리에 바닥이 생기니 알아서 ㅌㅌ
원거리는 황폐화가 탱한테 겹치지 않게 최대사거리를 잡고 딜. 
또한 가로쉬가 던진 도끼도 딜해서 피를 뺍니다. 도끼피가 빠질수록 바닥도 좁아집니다.
이건 급하지 않으니 도트로 서서히 녹이세요.
추가. 요샌 그냥 한점에 뭉쳐서 힐딜 하는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공장님 공략따라서 ㄱㄱ

쫄중에 늑대가 나오는데 우선딜. 연치쓰면 차단.
좌우에 벽을 보면 강철의별이 있는데 여기에 공성기술자가 하나씩 나옵니다. 15초뒤에 강철의 별을 작동시키는데
둘다 작동되면 전멸이니 원거리 한명이 전담해서(25인은 3명정도 전담) 한쪽놈을 나오자마자 죽이면 됩니다.

강철의 별 한쪽이 작동할때 탱이 무빙을 잘해서 남은 쫄들을 비비면 애들이 큰뎀지를 받으니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강철의 별이 반대쪽 벽까지 이동해서 박으면 공대에 광뎀들어오니까 교란.
멀수록 뎀지가 적기때문에 밀리는 생존기안써도 별로 안달긴 합니다.

넴드10%까지 빼면 넴드가 중앙으로 이동하는데 냅두고 남은 쫄 정리
정리후 넴드가 만피되면 딜, 10초쯤 지나면 사잇페가 시작됩니다.

사잇페이즈

사잇페에선 영봄,옥룡사,주학사 중 한군데로 공대원 전체가 소환되고
가로쉬는 맵끝에서 무적인상태로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맵에 각각 구체화된 공포,의심,절망 이라는 쫄이 있으니
최대한 빠르게 모두 녹이면 무적이 풀리면서 에너지흡수를 멈춥니다.
에너지를 얼마나 흡수했냐에따라 2페가 헬이될수도있으니 최대한 빨리 광치세요.

여기서 쫄중에 용기흡수,신념흡수,희망흡수 라는 버프를 가진애들은
죽을때 바닥에 수사방벽같이 생긴 미니방벽을 떨구는데
지나가면 받는피해50%감소 버프가 생기니 생존기 약한 클들은 꼭 받습니다.
맵마다 받을수있는인원이 달라요.
도적은 교란이 있으니 못먹은사람한테 양보하시면 좋습니다.

무적이 풀리면 가로쉬가 열받아서 전멸이라는 스킬을 계속시전합니다.
충격파 같은 스킬인데 맞으면 죽으니까 피하세요.
어짜피 도적은 근딜이니 딜로스도없고 굳
다만 바닥을 피해도 공대 광역뎀은 들어오니까 여기서 생존기 몇개 이어서 쓰면됩니다.
저희공대는 보기오숙->연막->대마지->암사흡선 정도를 상황봐서 썼어요.
추가. 요샌 여기서 생존기 안써요~

여기서 전멸스킬을 여러번 버티면 사잇페가 끝나면서 2페가 됩니다.

2페이즈

2페에선 1페에 썼던 황폐화 바닥과 더불에 2가지스킬을 씁니다.
소용돌이치는 타락과 이샤라즈의 손길인데,

우선 소용돌이치는 타락은 넴드가 돌면서 광뎀을 주는데 멀수록 뎀지가 적습니다.
따라서 원딜은 최대사거리잡고 딜하면됩니다.
소용돌이치는 타락을 총3번쓰면 다시 위에있는 사잇페이즈로 갑니다.
근데 우린 도적이잖아요?ㅋ
소용돌이치는타락 3개를 그망->최대사거리잡고교란->그망 으로 넘기면 아주 쉽습니다.
추가. 보장된 결과 장신구 착용 시 3번 다 그망으로 씹을 수 있습니다.
타락이 6초지속이니 그망이면 한틱빼곤 다막고, 5미터잡고 교란만 켜도 충분히힐로 버텨요.

이샤라즈의 손길은 한마디로 정배. 한번에 2명(25인은 4명)이 정배됩니다.
빠르게 피를 20%까지 딜해서 빼면 정배가 풀립니다.
다만 정배된 공대원이 이샤라즈의 손길을 시전합니다.
그래서 차단을 못하거나 스턴을 못넣으면 순식간에 정배자가 늘어나서 전멸 ㅋ
정배되면 빠르게 차단이나 침묵, 스턴을 넣고 조지면됩니다.

황폐화는 아까 1페에 썼으니 패스. 똑같이 도끼던져서 바닥생기면 피하고 도끼딜좀 해주면 되요.

그리고 중요한게
넴드가 사잇페이즈때마다 무적상태로 에너지를 모은다고 적었는데
사잇페에서 에너지를 얼마나 모았냐에따라 위 3가지 스킬이 강화됩니다.

에너지가
25가 넘으면 소용돌이치는 타락이 강화.
50이 넘으면 정배 강화.
75가 넘으면 황폐화가 강화됩니다.
100이 되면 탱한테쓰는게 강화되는데 이건 그냥 아픈거니까 상관안하셔도 됩니다.

강화된 소용돌이는 소용돌이를 돌면서 중간중간에 어활같은게 날라와서 바닥에 꽂힙니다.
떨어지는위치가 보이니까 피하세요. 못피하면 아픔.
그리고 이 어활 떨어진 위치마다 검은 슬라임이 나옵니다.
슬라임은 죽을때 주변 슬라임 피를 채우고 공격력을 증가시키니
슬라임이 나오면 탱이 모으지말고 딜러들이 각자 자리에 나온 슬라임들이 나오자마자 딜해서 따로 하나씩 딜.
한 딜러한테 2마리붙으면 아프니까 알아서 하나씩 점사로 죽이세요. 광치지말고.
도적은 여기서 어짜피 그망쓰고있잖아요? 도망가지말고 걍 탱주변에서 탱한테 붙는 슬라임부터 점사로 죽여줍시다.
물론 그망쿨이면 원거리쪽으로 ㅌㅌ

강화된 정배는 별거없습니다. 스턴이 안먹혀요. 차단만 되니까
걍 잘 차단하고 똑같이 피빼주면 끝

강화된 황폐화는 도끼를 딜해도 안부서집니다. 이뜻은 바닥이 안없어진다는 뜻이겠죠?ㅋ

아까 2힐하라는 이유가 여깁니다.
넴드피를 빨리 10%까지 빼야 3페로 넘어가는데
3힐로하면 사잇페를 3번볼가능성이 있기때문에 (물론 3힐론 거기까지 안가봐서 진짜 3번볼지는 모르겠네요)
그만큼 가로쉬 에너지가 많이 찹니다.
보통 사잇페 한번에 2힐로 빠르게 광치면 14~16정도차고, 3힐이면 17~19쯤 차는데
혹시나 3힐했다가 3번보면 에너지가 50이 넘어가서 강화 정배도 봐야되고
2번째 사잇페 들어갔다 나왔을때 에너지가 25가 넘어서 무조건 강화된 소용돌이는 보게되는데
3힐이면 이걸 2번이상 봐야됩니다.
따라서 2힐로해서 강화된 소용돌이를 1번만 보는 택틱으로 했습니다.

즉, 2힐택틱에서 2페 진행과정은(황폐화 바닥은 생략, 중간중간 와요)

(첫 사잇페 종료) 2페 시작 -> 정배 -> 소용돌이 -> 정배 -> 소용돌이 -> 정배 -> 소용돌이 -> (2번째 사잇페) -> 정배 -> 강화된 소용돌이 -> 정배

정도에서 넴드피가 10%가 됩니다.

따라서 마지막에 있는 강화된 소용돌이때 나오는 슬라임만 잘처리하면 3페는 바로가요.

25인은 강화된 소용돌이 2번봐야되요~ 3번보면 ㅈㅈ
(저흰 2번보고 넘어갔는데 찾아보니까 살리기만 잘하면 3번째 사잇페 보고서도 잡긴하더군요.
너무 2번에 연연하진 마세요.)

3페이즈

3페는 별거없습니다.
넴드피가 10% -> 25%로 피가차고 바로 블러드or웅심을 킨다음 극딜을 시작하면 됩니다.

3페때 쓰는 스킬은 2페때 오는것들과 똑같습니다.
다만 모두 강화되서 오죠.
블러드키고 극딜할경우,
강화정배 -> 강화소용돌이 -> 강화정배 -> 강화소용돌이 올때쯤이나 오기전에 마무리가 됩니다.
마지막 소용돌이가 혹시 오면 어짜피 가로쉬가 딸피니까 탱한분이 어글 다잡고 딜러들은 쫄 쿨하게 무시하세요.
중간에 오는 강화 황폐화들은 그냥 방 넓으니까 그자리 버리고 이동해서 딜하면 끝



광도 많고 무빙이 많아서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도적딜이 괜찮습니다.

도게분들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