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문력에 따라 발동데미지가 상승합니다.

 

 

 2. 극대화가 뜹니다.

 

 

 3. 극대화가 터져도, 특성에도 불구하고 데미지는 1.5배입니다.

 

 

 4 자연데미지 증가 특성이 있으면 데미지가 그만큼 상승합니다.

 

 

 5 내부쿨은 15초인듯 합니다. (10초 지속)

 

 

 6. 발동확률은 10번 타격하면 한번 터질려나.. 오지게 안터집니다. (내부쿨 실험하기 위해 블러드+정꺠 돌렸었습니다.)

 

 

 7. 특화공격에도 발동합니다.

 

 

 8. 번뜩임으로 인한 데미지가 10% 상승합니다. (번뜩임은 소모하지 않습니다.)

 

 

 9. 첫타가 크리가 터져서 번뜩임이 발동하면, 특화공격으로 인해 라스락이 발동할 경우 번뜩임으로 인한 데미지 10%가 상승 하게 됩나다. (본래 특화공격은 원래공격 데미지시 버프로 계산하는 것과 다릅니다.)

 

 

 10. 정깨로 인한 자연데미지 15%증가 효과를 받습니다.

 

 

 11. 원소의저주 등 8% 마뎀증가 효과또한 받습니다.

 

 

 12. 가속효과는 받지 않습니다. 5틱 고정.

 

 

 13. 범위는 대상기준 약 10m 조금 넘는듯 합니다.

 

 

 14. 연번은 타격 하나하나당 발동이 계산됩니다. (중복발동은 안됨)

 

 

 15. 허수아비 기준 총 딜량의 2.5% 정도를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