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링크 : https://www.wowhead.com/guides/necrolord-elemental-shaman-covenant-best-soulbinds-shadowlands

일단 성약단 4개 중 정술에게 추천하는 성약단은 나이트페이와 강령군주입니다.
레이드에서 단일이나 광딜 상황에서 심크상으로 가장 높은 딜을 뽑는건 나이트페이로 강령군주는 그 뒤를 바짝 쫓고 있습니다.
다만 와우헤드에서는 강령군주를 좀 더 권하는데 그 이유가, 일단 나이트페이는 단일은 니야, 광딜은 코레인을 선택해야해서 만약 복합적인 네임드구성에는 융통성을 발휘하기가 힘든 점을 들고있습니다. 강령군주는 단일이든 광이든 에이미르 하나로 퉁치면 되니까요

쐐기에서도 역시 나이트페이와 강령군주 둘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나페는 새로 생긴 나페전설과 폭정의 조합이 꽤 좋다는군요. 다만 역시 범용성 측면에서는 강령군주도 좋기에 여기선 선호도에서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

현재 정술 성약선택 비율(6/2~6/16 통계)
키리안 : 4.1%
강령 : 73.8%
나페 : 10.3%
벤티르 : 11.8%

이하는 제 개인적 소견입니다.
레이드를 얼추 마무리하고 나페로 몇 주 갈아타고 막공과 쐐기를 돌아본 결과 지금은 확실히 나페의 딜이 무시못합니다. 다만 제 개인적인 느낌은 나페보다는 강령군주가 공략딜 측면에서 훨씬 우위에 있고 몇몇 네임드는 약간 딜딸의 느낌을 갖고있는것도 사실이라.. 본격적인 신화 레이드를 위해 일단 다시 강령으로 돌아가려는 중입니다.
쐐기에서도 역시 나페, 코레인의 선제공격딜은 정술의 폭수, 폭정딜에 너무나 잘 맞습니다. 다만 폭정이 아닌 원소대가트리나 얼격트리는 코레인과 너무 상성이 안맞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티르너, 속죄같이 쫄이 많은 던전은 압도적이지만 고투, 승천같이 애매한 던전은 어떤 짓을 해도 예전 강령때의 딜이나 퍼포먼스가 안나와 아쉬웠습니다..일단은 본캐는 강령, 부캐는 나페로 두고 몇 주간 두고 볼 예정입니다.

어찌됐든 아직까지는 큰 변경점이 없는게 아쉽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다행이란 생각도 듭니다. 아이시베인에서는 정술 이번 티어가 a티어로 격상되었더라구요. 아무쪼록 이번 시즌도 정술분들 모두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