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탯별 요구치
치명(c)=72
가속(a)=68
특화(m)=60
유연(v)=85

2. 비전충전물
       자원 (n)         데미지                   시간(2.3=t)
0충     n          1+(0.6+m/2)×0          t(1-0.08×0)/(1+a)
1충    2n          1+(0.6+m/2)×1          t(1-0.08×1)/(1+a)
2충    3n          1+(0.6+m/2)×2          t(1-0.08×2)/(1+a)
3충    4n          1+(0.6+m/2)×3          t(1-0.08×3)/(1+a)
4충    5n          1+(0.6+m/2)×4          t(1-0.08×4)/(1+a)

3. 초당 마나 리젠(R)
- 기본 2000
- R=2000(1+m)
4. 딜사이클별 특징

- 4비작 사이클

마나 소모량: 10n=10*2,750
                  =27,500
소요시간: 3.52t/(1+a)
적정특화(if a=0): 27,500/(3.52*2.3)=2000(1+m)
                   m=69.84%
#제3법칙(4비작)
적정특화(if a=0): 6n/(3.52*2.3)=2000(1+m)
                   m=19.02% (a>0경우 적정특화 m(1+a)로 증가, 엄밀히 말하면 (6n(1+a)/(2000*3.52t))-1로 증가)

- 5비작사이클
마나소모량: 15n=15×2750
                 =41250
소요시간: 4.2t/(1+a)
적정특화(가속=0)  41250/(4.2×2.3)=2000(1+m)
              m=113.51%
#제3법칙(5비작)
적정특화(if a=0): 11n/(4.2*2.3)=2000(1+m)
                   m=56.57% (a>0경우 위와 마찬가지...)

6비작사이클
마나소모랑 20n=20×2750=55000
소요시간 4.88t/(1+a)
적정특화 55000/(4.88×2.3)=2000(1+m)
               m=145.01%
#제3법칙(6비작)
적정특화: 16n/4.88t=2000(1+m)
           m=96.01%

5. 번뜩임 딜환산(신화+마나(4충비작))

- 기본: 소모마나 500당 1퍼 발동
- 아제효과: 소모마나 500당 1.1퍼 발동(454.5당 1퍼 발동)
- 신화: 250%*주문력 for 2.5초, 번뜩임 발동시 2초
- 마나회복: 2*2000(1+m)/(1+a)
- 4충비작: 0.55sp*(1+4*(0.6+m/2))(1+c)(1+v)

# 4비작 사이클(기본): 10n/500=55%
- 신화딜 기대값: 0.55*2.5*주문력
- 마나젠 기대값: 0.55*2*2000(1+m)/(1+a)
- 마나젠 딜환산: 마나젠량/4충비작마나 * 4충비작딜 
                   ((0.55*2*2000(1+m)/(1+a))/5n) * 0.55sp*(1+4*(0.6+m/2))(1+c)(1+v)

# 4비작 사이클(제3법칙): 6n/500=33%
- 신화딜 기대값: 0.33*2.5*sp(spell power)
- 마나젠 기대값: 0.33*2*2000(1+m)/(1+a)
- 마나젠 딜환산: 위와 동일(앞에 55프로가 33프로로 바뀜)
                   ((0.33*2*2000(1+m)/(1+a))/5n) * 0.55sp*(1+4*(0.6+m/2))(1+c)(1+v)

#추가 4충비작 시전시 번뜩임딜
- 번뜩임 확율: 5n/500=5*2750
                        =27.5%
- 신화딜 기대값: 0.275*2.5*sp
- 마나젠 기대값: 0.275*2*2000(1+m)/(1+a)
- 마나젠 딜환산: ((0.275*2*2000(1+m)/(1+a))/5n) * 0.55sp*(1+4*(0.6+m/2))(1+c)(1+v)  

6. 치명과 특화의 dps 비교
- 조건: 치명타 세팅은 4비작 사이클에 필요한 최소한의 특화(20%)만 확보하며 나머지는 모두 치명타에 투자
        특화세팅은 5비작 사이클에 필요한 특화(56%)를 기본으로 특화를 늘려가겠음
        특화세팅과 치명타 세팅에서 차이가 나는 36%의 스탯은 치명으로 변환해서 치명세팅에 더해주겠음

# 4비작 사이클 
 - 데미지: (7.6+3m)(1+c)(1+v)
 - 소요시간: 3.52t/(1+a)
 - DPS: ((7.6+3m)(1+c)(1+v))/(3.52t/(1+a))

# 5비작 사이클
 - 데미지: (11+5m)(1+c)(1+v)
 - 소요시간: 4.2t/(1+a)
 - DPS: ((11+5m)(1+c)(1+v))/(4.2t/(1+a))

# 치명 또는 특화 세팅값 대입
 - 치명셋: ((7.6+3*0.2)(1+0.05+0.3+c/7200)/3.52
 - 특화셋: ((11+5(m/6000+0.56)(1.05))/4.2
             

 - 빨강: 특화, 파랑: 치명
 - 그래프에 보듯이 특화가 딜기대값이 높으나 스탯 2600 넘어서 반등이 일어난다
   하지만 특화가 96프로가 지나는 시점이며 이것은 이미 특화셋은 6비작사이클로 넘어간 후이다
 - 또한 4충비작을 한번더 시전한것이 얼마나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두 딜사이클의 차이가 비단 딜량에서만 그치지 않는다. 
   번뜩임이 4충비작을 한번 더 시전하면 27.5% 신화아제가 있다면 30%가 넘는 번뜩임 확율을 더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신화의 자체적인 딜도 있지만 그 순간 세이브한 마나로 6비작을 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는 것이다
 - 그래프에서는 단순하게 비작사이클의 dps를 비교했지만 마나를 더 소비함으로써 얻는 번뜩임을 추가한다면 딜차이       는 더 벌어지리라고 예상한다

7. 결론
 - 특화 56%이상(제3법칙 선택시) 세팅으로 5비작 또는 6비작하는것이 치명 세팅 4비작보다 쎄다
 - 단, 특화셋은 신마강 타임에는 약해요 기본적으로 치명보다 4충비작딜이 낮아요. 대신 10초를 제외한 타임에는 더 쎄죠
 - 참고로 특화세팅을 하려면 퍼센트 세팅으로 하세요 발동 특화타락은 마나수급 별로 안될듯 싶고 딜사이클만 꼬일듯요             


@저장용으로 내용 추후 계속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