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퍼슬
2012-12-10 12:38
조회: 12,163
추천: 27
비법 가속vs특화 등 비교 시뮬레이션
<실험 캐릭터> 개별 캐릭터의 현재 상태에 따라 생기는 기대값의 변수를 최소화하고자 보석홈 지능 보너스(지능120>타 능력치 180)를 받기 위해 가슴 티어를 제외하고 레이 스 로브를 입혔습니다. 극특화 - 지능 18091 적중 5106 특화 8407 가속 4545 치명 1879 극가속 - 지능 18091 적중 5114 특화 3584 가속 9355 치명 1893 * 두 경우 모두 살폭/황폭 가속캡을 작은 차이로 넘기지 않았으므로, * 가속을 더 올리면 도트 틱이 증가하겠지만, <참고-비법 도트 가속캡>
<실험 환경> * 전투시간 7분 30초 ±20초 / 패치워크식 시즈딜 / 24가지 경우별로 10,000 회 심크래프트 시뮬레이션 * 버프는 가속5% 포함 모든 레이드 시너지 + 초반블러드를 받았습니다. * 행동 우선순위는 마나 92% 초과 유지(ㅎㄷㄷ) / 충전물 2중 이상에 신마강, 4중 이상에 시돌 등이 기본값인데, * 심크 기본 설정에서는 마나 92% 이하에서 신화가 없으면 비탄으로 중첩을 소모합니다. 불태로 중첩을 유지하는 경우의 행동 우선순위로 폭탄 이후 마지막 비작까지를 이렇게 고쳤습니다.
<실험 결과>
* 서폭과 모든 경우의 마갑을 추가했습니다. 서폭의 재발견. 냉갑이 많은 경우 우위이지만 항상은 아니군요. 우위인 이유는 곱연산으로 적용되기 때문 같습니다. * 160 미만의 수치 차이는 오차 범위 이내이므로 그냥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 결과 세부내역과 사용한 캐릭터를 파일로 첨부합니다. * 추가 - 암흑아님 글(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l=64597) 참조 초고스펙이나 우빛 착용으로 냉갑 켜기 전 가속 9498 이상이 가능하다면 (본문 9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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