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복귀자 골수유저의 쐐기파탈시 자격 취소 추진

 

뉴비,복귀자 는 지난 1129일 용군단에 게임을 플레이 하였다, “골수유저탓에 게임을 제대로 못하겠다. 인던을 가면 가르쳐주지도 않고 혼자간다. 자세한 설명을 해주지 않는 골수유저들에게 조치를 하겠다고 경고했다.

 

   뉴비,복귀자는 와우인벤에서 골수유저의 게임방식 및 와우망게임이 현실화 되고 있다고 밝혔다. 뉴비,복귀자는 골수유저의 말을 제대로 듣거나 들으려고 하지 않았다가 이제는 말을 안해주고 혼자 진행한다며 강력한 와망설을 인벤에 재개했거나 볼만을 표명했다그로인해 골수유저의 대부분은 인던 진행이 어렵다고 발표했다.


 골수유저에 따르면 지난 1일 기준 일반,영웅,쐐기 등에서 약 뉴비,복귀자들의 어리버리진행이발생했고, 전체 인던파티현장 중 약 60%이상의 골수유저의 인던파티가 중단됐다. 이때 중단 되었던 것이 주말이었는데 이후 인벤의 와망설의 게시글이 폭증하기도 했던 것이다.


 뉴비,복귀자는 골수유저는 뉴비,복귀자의 안전하고 편안한 진행을 위해서 타협없이 끝까지 책임을 다해 모셔갈 것을 바란다라며 만약 그렇지않을경우 등 가용 와망설 및 징징글 및 골수유저탓을 최대한 동원, 24시간 총력 대응체계를 구축해 골수유저를 차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골수유저의 파티 거부자는 물론 뉴비,복귀자를 위한 진행을 원할하게하지않는 행위자에 대해 전원 사사게시판으로간다고 경고했다. 또 최근 골수유저의 뉴비,복귀자의 징징글에 유감을 표하며 뉴비,복귀자 공동으로 골수유저탓이라 설명했다.


 뉴비,복귀자는 골수유저의 파티에 참여하지 않거나, 업무에 조기 복귀한 골수유저들에 대해 보복을 예고한 사례를 언급하며 뉴비,복귀자가 골수유저들을 반드시 처벌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뉴비,복귀자는 일반,영웅 등 쐐기진행이 원활하지 않는 발생에 대해서도 골수유저가 명령을 듣지않고 뉴비,복귀자를 배려하지않았다면밀한 모니터링을 통해 골수유저에 대한 인벤게시글작성을 즉각 착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비,복귀자는 추가조치로 골수유저 등에 대한 용군단진입로 통행 방해 등 일반,영웅,쐐기 파티를 성심성의것 진행하지않을 경우 개정을 통해 종사자격 취소 등의 와망설게시글 조치를 하겠다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