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탈폭풍에서 작은 캐릭터가 압도적으로 좋다고 생각됨

그냥 걸어서 수풀에 들어가면 잘 안보이기도 하고

등치가 큰 캐릭터 타우렌 같은 경우 너무 잘보여서 타겟 1순위가 되기도함

다수의 개싸움중에는 캐릭터 등치가 크면 먼저 죽여주세요 하는것 같음


언덕 같이 경사로에서 작은 캐릭터가 서있고 

차징해서 칼날 처럼 돌진하는 스킬은  공격자와 타격목표 높낮이가 다르면 안맞기도함


그래서 막상 겜하면 아주 작은 캐릭터가 대부분임

등치가 큰 캐릭터들도 사용 할수 있게 캐릭터 밸런스를 해줘야함

타우렌 같은 큰 캐릭을 작게 만들던지

아니면 작은 캐릭을 크게 만들던지 해야할거 같은데 

막상 그렇게되면 너무 이상할거 같음


등치 큰 캐릭터에게만 뎀감 5%를 준다? 이것도 반발이 심할거 같고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게 본섭 처럼 종족 특성을 추가해서 

작은 캐릭터에게 약간의 버프를 주고 ( 예를 들어 평타 공속 3% 증가 )

큰 캐릭터에게 좋은 버프를 주는것 ( 예를 들어 뎀감 7% )

블리자드가 과연 캐릭터 밸런스 패치를 해줄지...


약탈폭풍 좀만 더 다듬으면 꾸준히 즐길수 잇는 겜이 될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