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냥잼씀다
실제 생냥 pve 유저로서
9.1 단일딜 올려주는건 현재 생냥의 문제점을 잘보고있다고봄. (단순 차트만 본거같기도하지만)
여기서 더 해야할건 그냥 집중수급만 제대로 하게 해줘도 불만없음. (아니 3초동안 자원이없어 아무기술 못쓰는건좀..)

생냥 근딜인거 개꿀잼이구 실제 딜하는것도 재밌습니다.
(철수로 피하고 갈고리뽕맛) 굳이 따지자면 설계형딜러에 가깝다고 생각됨.폭탄마다 빠르게 설계해서 스킬 사전작업하고 딜사이클 돌리고. 빠져야하는 택틱땐 독수리상으로 딜로스 없애기등등 진심 갠적으로 생냥 자체는 멋지다고 생각함.
(사슬탱? 오히려 컨셉상 술사가 더 어울리지않을까 생각듬 방패대가 특! )
타겟제한없는광딜로 쐐기 준수하고
각종 덫류.구사.달래기.블러드클이라 유틸기도 없는건아님다! ("생존"냥꾼이니 전부 까지주면 좋을지도..?)

아쉬운점? 이라하면 딜제외하고 뭔가 딱! 근딜로서의 캐릭터성이 부족한느낌은있음. 이건 생냥유저 모두가 공감할거라고 생각됨.

1. 덫.폭탄류를 활용한 트랩퍼? (네싱워리빌드+폭탄의 짬뽕...?)
2. 독수리상의특징을 더 부각시킨 스타일리쉬한 근원딜 스왑의 냥꾼?(근원딜일월식 ㅗㅜㅑ.. 로아의 데헌건슬?)
이정도가 현실적으로 가능성있는 캐릭터 방향성이라생각됩니다.

모두 생혐 멈춰!

추가로 극악의 유저수와 이런저런 시선에도 불구하고 생냥 가이드 및 정보글적어주시는 생냥유저분들 감사합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