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7-08 17:50
조회: 8,722
추천: 23
판다리아의 안개에서의 생존 특성 변화새로운 능력
기존의 능력 중 변화된 것
삭제된 능력
단일 대상 공격
추가적으로 대상에 언제나 사냥꾼의 징표가 걸려 있어야 합니다. 실탄 장전은 여전히 존재하며 대격변과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대격변과의 차이점은 폭발 사격이 더이상 겹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존에 폭발 사격 사이에 다른 기술을 집어 넣었던 것과는 달리 폭발 사격을 연속해서 2번 사용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해도 틱이 무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실탄 장전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실탄 장전을 연속해서 사용하면 되지요. 이것의 유일한 예외는 집중이 가득 찼을때 일것입니다. 만약 집중이 가득 찼다면 2번의 폭발 사격 사이에 신비한 사격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쿨기 새로운 특성 시스템은 여러분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아마 여러분은 저승까마귀, 만반의 준비, 강화 사격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중 대상의 딜 사이클 2마리 : 가장 좋은 것은 단일 대상 딜 사이클대로 공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독사 쐐기를 두 대상에 모두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실탄 장전 역시 두 대상에 사용해야 합니다. 3마리 : 검은 화살 대신 폭발의 덫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3개의 대상에 모두 독사 쐐기를 유지해야 합니다. 실탄 장전은 다른 대상에 사용해야 합니다. 4마리 : 폭발의 덫을 검은 화살 대신 사용해야 합니다. 독사 쐐기를 유지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일제사격을 사용합니다. 독사 퍼뜨리기 덕분에 일제사격은 모든 대상에 독사 쐐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독사 쐐기를 다수의 대상에 적용시켜야 할 모든 경우에 대해 일제사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성 1단계 특성에서 이동 강화 효과를 고를 수 있습니다.
위기 모면은 PvP에서 사용할만한 기술입니다. PvE에서는 급가속이나 웅크린 호랑이, 숨은 키메라정도를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 기술들은 공략에 따라 선택하게 되겠지만 저희는 웅크린 호랑이, 숨은 키메라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2단계 특성은 침묵의 사격, 비룡 쐐기, 구속의 사격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공략에 따라 다르게 선택하겠지만, 공격대에서 침묵의 사격이 가장 많이 사용될 것 같습니다. 3단계 특성에서는 생존과 자힐기가 있습니다.
지속적인 PvE 공격대에서 정신의 결속은 그다지 좋은 효과가 아닌것 같습니다. 이 3가지의 기술들은 아마 공략에 따라 다르게 선택될 것 같습니다. 4, 5, 6단계 특성은 이미 앞에서 논의하였습니다. 문양 공격력에서 이점을 주는 문양은 문양 : 죽음의 표적뿐입니다. 이 문양은 신비한 사격과 폭발 사격을 사용했을 때 자동으로 대상에 사냥꾼의 징표를 겁니다. 이것은 전투를 시작할 때나 전투 중에 사냥꾼의 징표를 다시 걸 때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아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문양은 공격대에서 생존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양 : 철수는 여러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의 판다리아의 안개에서의 사격 전문화 사냥꾼의 미리보기를 마칩니다. 저희는 이 글을 여러분이 즐겁게 읽고 여러분에게 유용했으면 좋겠습니다.(번역자도 계속 그러기를 바랍니다 : 역자 주) 언제나 저희는 이 문제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많은 내용이 이전의 내용과 유사합니다. 하지만 생냥이 대격변과 어떻게 달라질 지 볼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역이나 오타는 댓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14,165
(91%)
/ 14,201
|
Had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