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 엇나감 없이 모든 해상도에 100% 적용 가능한 수정판이 완성되어 배포중입니다.

기존 글은 삭제하지 않으나 우선적으로 수정판을 쓸 수 있게 상단에 링크 남깁니다.






---------------------------------------------------------------


안녕하세요.
약 2달전 굉장히 불미스러운 일로 인벤에 업로드를 중단 했었는데 얼마전 당사자에게서 장문의 사과글과 기프티콘을 받으며 인벤 업로드를 중단하는 행동에 대해 다시 재고하게 됐습니다.

애초에 내가 잘못한거 없는데 욕먹은건 둘째 치고 굳이 잘 올려놨던 자료들을 없애서 다른분들 불편하게 한게 잘한 짓인지 고민을 했습니다.

불편함을 감수하고 직접 블로그까지 방문해서 자료를 찾아주시는 모든분께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물론 그 원인을 제공한 당사자의 사과는 받았지만 관대하게 용서를 할 생각은 없습니다.

블로그에 공지했던대로 3월부턴 인벤에 다시 자료 업로드 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자료를 올리는 위크오라는 와고를 제외한 인벤, 포션,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설명글은 말 짧게

※해당 위크오라는 고흑의 이펙트를 시각적으로 보정만 해줄 뿐이지 게임 내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게 아님. 바닥 맞아서 죽는건 본인의 손이 문제지 절대 제작자 잘못이 아님.

※스킬 보정 이펙트는 모델링이 화면을 차지하는 크기가 클 수록 cpu와 글카를 갈구는 위력이 강해지기 때문에 프레임 저하는 필연적으로 나타남. 그로므로 본인 컴퓨터 사양을 고려하여 사용해야함! 인게임 성능저하는 절대 제작자 잘못이 아님.

※상당수의 스킬에 음성이 포함되어 있음. 일부 도트 스킬의 경우엔 음성 추가된 스킬을 따로 빼놨으니 소리가 거슬리는 분은 '음성_'이름의 위크오라를 삭제하거나 안쓰도록 체크하면 됨.


※문자열은 첨부파일에 있음. 1번은 21:9 / 2번은 16:9 모니터용이니 각자 맞는 해상도에 맞춰 받아서 쓰면 됨


※해상도 작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엇나감 현상이 발생하는 분들이 있어 이번엔 아예 FHD모니터를 하나 사서 추가로 작업했음. 그래도 엇나가면 유감..




딜링기


유출

※디버프 적용시 음성 출력



고통

※피해 입힐 때마다 음성 출력



생착

※피해 입힐 때마다 음성 출력



부패

※피해 입힐 때마다 음성 출력



사악한 타락/유령 특이점(특성기)



불안정한 고통

※피해 입힐 때마다 음성 출력



사악한 환희

※피해 입힐 때마다 음성 출력(좀 크다!)



영혼 흡수



풀도트 쳐발쳐발



암흑시선 소환

※시전 완료시 음성 출력



부패의 씨앗 시전



부패의 씨앗 폭발

※폭발시 음성 출력








유틸기 - 그냥 냅두기엔 좀 밋밋해서 기존에 만든거 복붙해서 재활용하느라 좀 엉성함


마법진 순간이동



관문



펫소환(임프,보이드,똥개,석규) - 기본 스킬만 해놔서 문양 박으면 아마 안나올듯... 직접 수정해야함ㅎㅎㅋㅋㅈㅅ



생석










더 많은 자료들 - https://blog.naver.com/nglowp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