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 : 쿨기 적절히 써가면서 살리는 쾌감이 개쩜
둠땅 이전과 다른 점은

탱이 튼튼하다는거임

이거 힐러로써 탱을 눕이면 그 판 끝이라는 위기감 없이
힐딸 칠 수 있다는거나 마찬가지.

5인 던전 힐딸 쾌감은 역대 확장팩 중 가장 높은 듯

차단은 위험한건 내가 함



탱 : 안뒤지면서 딜 도 쌤
내 쿨기 맞춰서 딜딸하는 것도 꿀잼

힐딸도 꿀잼

그런데 살짝 적극적으로 게임하다보니
좀 피곤함.







결론

던전 난이도를 결정하는건 딜러임.

딜러가 못피해서 피빠지는거고

딜러가 딜못해서 녹기전에 못죽인거임



딜러의 수준이 몰이량을 결정하는 메타임 현재는.



어차피 탱은 안죽고

탱이 안죽는 힐러는 구멍 딜러로 힐딸하면서
파티가 녹기 전까지만 살리면 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