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바로 공격대 구성을 쐐기파티*n 으로 개편하는 거임
1,2,3,4,5파티별 탱커가 하나씩, 힐러 하나씩, 딜러 셋씩

보스 디버프 인계 구조를 공격대 규모에 맞게 4인, 5인 교대로 돌리게 만들거나
쫄 전용 탱 패턴을 만들거나
내부조 외부조 특임조 등등에 쓰이게끔해서
레이드 탱커 수요를 늘려 탱 일자리를 늘리는 거임

쐐기팟 탱커가 부족한게 이런저런 이유가 있지만
근본적으론 레이드를 탱으로 못가서 발생하는 파밍의 불연속성, 이중 특성 강제로 인한 숙련 부족이 크다고 봄

반박 환영. 심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