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이즈 시간대별로

자리 이미지를 좀 띄우려 하는데 

지금 이미지는 tga 형식으로 만들어 뒀습니다 

디스플레이 lua는 

function(states, elapsed)
    if not aura_env.startTime then
        return false
    end

    local t = GetTime() - aura_env.startTime
    local texture

    if t >= 1 and t <= 15 then
        texture = "Interface\AddOns\WeakAuras\Media\디멘1-1.tga"
    elseif t >= 25 and t <= 36 then
        texture = "Interface\AddOns\WeakAuras\Media\디멘1-2.tga"
    elseif t >= 60 and t <= 75 then
        texture = "Interface\AddOns\WeakAuras\Media\디멘1-3.tga"
    elseif t >= 110 and t <= 120 then
        texture = "Interface\AddOns\WeakAuras\Media\디멘1-4.tga"
    elseif t >= 150 and t <= 160 then
        texture = "Interface\AddOns\WeakAuras\Media\디멘1-5.tga"
    else
        texture = nil
    end

    states[""] = {
        show = texture ~= nil,
        changed = true,
        texture = texture
    }
    return true
end

이렇게 챗지피티로 뽑긴했는데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추가로-

🔹 Trigger

Type: Custom
Event Type: Status
Check On: Every Frame


function()

    if not aura_env.startTime then

        return false

    end

    local t = GetTime() - aura_env.startTime

    return (

        (t >= 1 and t <= 15) or

        (t >= 25 and t <= 36) or

        (t >= 60 and t <= 75) or

        (t >= 110 and t <= 120) or

        (t >= 150 and t <= 160)

    )

end

========
🔹 Actions → On Init
aura_env.startTime = nil

🔹 Actions → On Event (Event: ENCOUNTER_START)
aura_env.startTime = GetTime()

이렇게 뜨는데 도통 뭘 어떻게 만져얄지 감이 안오네용

도와주십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