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4 울두아르 3.4v 직업딜사이클 난이도 티어표

어느정도 티어표 조정이 된듯 싶은데 아직까지 의견이 분분한점이 있어 도움 요청드립니다
피드백 팍팍 주십쇼

이 글의 목적은 그 캐릭터의 딜사이클 난이도를 어려움-쉬움으로 보는것입니다
(어차피 최적의 딜사이클이라 함은 그게 곧 딜일테니까요)

냥꾼 덪 위빙은 파일럿 기본 소양에 오해가 있었는데 덪 위빙도 일종의 딜사이클에 포함되니 덪위빙도 포함합니다
(덪 위빙도 난이도에 포함 시킵니다)

클래식특성상 연령대가 높아 딜사이클이 어려울수록 파일럿 실력의 편차도 클테니 
데미지보다는 딜사이클 난이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무법=전투도적입니다


부정죽기에 대해 말들이 많았었는데 다들 어려움쪽에 요청을 하셔서 어려움으로 두긴했지만
약간 어려움에서 어려움까지 의견들이 분분합니다 
이에 대해 피드백을 주신다면 보통난이도에 있는 클레스들을 쉬움쪽으로 빼고 조정이 필요한듯 합니다

그러고보니 딜사이클 어려움쪽으로 갈수록 실제 파티 구인에 애먹는 클레스들이 주류로 보이네요

---------------4차 수정---------------------
1. 악흑 / 고흑의 의견이 분분하여 동급으로 판단
2. 악흑or 고흑보다 부죽 딜사이클이 낮다는거에 약간어려움 조정
3. 사냥꾼 덪위빙 감안해도 고술보다는 쉽다고 하여 보통으로 조정
4. 비법보다 화법이 어렵다 하여 조정
5. 5단계로 조정하려했으나 의견들이 너무 분분하여 7단계로 유지 결정
6. 야냥 / 잠행은 특수로 제외함
7. 냉죽딜은 아예 없지는 않아서 포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