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버전에서 2022년 6월까지 하다가 접은것 같은데
당시 70렙이 만렙이었고 사냥꾼, 성기사(보기) 2개를 만렙으로 키웠습니다 그 외 주술사와 사제 키우다 말았네요
이때가 불타는 성전이었던 것 같습니다

레이드는 공략이 어렵고 참여는 더더욱 어려워서 손님으로 몇 번 가본게 전부이고 영던 위주로 돌았습니다. 
성기사(보기?)로 탱을 하거나 사냥꾼으로 딜을 하면서 즐겼는데 탱커가 좀 더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복귀를 앞두고 검색을 좀 해봤는데 현재 만렙이 90렙이네요? 레이드 손님으로 참여 해서 장비는 좀 모아 놓은 것 같은데, 그때 레이드 돌면서 모아 놓은 아이템은 쓸모가 없어진 거죠? 

 현 시점에서 복귀를 한다면 2개의 서버 중 어떤 서버가 좋을까요?
 
1. 영던 위주로 돌았던 시점과 같고, 인구도 많은 불타는 성전 기념 서버(클클) - 펜구스의 흉포
2. 70까지 키워 놓은 캐릭터가 있으니 이걸 계속 키우기(판다) - 로크홀라(호드)

저는 1번쪽으로 좀 기울었는데, 어디가 좋을지 추천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