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던 가이드 유튜브 채널 '설퍼론의 탱킹 맛을 봐라'를 운영 중인 설퍼론입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기원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려서 저는 그동안 로크홀라 호드에서 게임을 했지만 지금 현제 소금평원 얼라이언스로 이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여타  그 어떤 불화나 트러블이 있어서가 아닌 저의 개인적인 선택임을 미리 확실하게 밝힙니다.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요즘 일반 서버로의 이주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작으나마 지원을 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현재 준비된 지원 품목은 14칸 가방이며 아쉽게도 아직은 얼라이언스에 한정됩니다.


추후 호드 진영에서 지원해주실 길드가 나타나시면 호드 진영의 지원도 진행하겠습니다.


다른 조건은 일채 없고 단지 캐릭터 레벨 5를 달성하시면 14칸 가방 4개를 지원해 드립니다.


1랩 캐릭터에 바로 드리고 싶지만 악용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그리고 저는 그런 분들을 직접 경험해 봐서 작은 안전장치로 생각하고 5레벨로 정했습니다.


10레벨로 하고 싶었지만 너무 과한 거 같아 5레벨 정도가 적당하다 판단했습니다.


이는 정말 감사하게도 제가 서버 이주했다는 소식을 접하신 많은 구독자분들이 저의 초기 정착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고 너무 과분한 지원을 받게 된 저는 이걸 나누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절대 소금 평원 서버에 사람이 너무 없어 무조건적인 인구 유입에 목말라 진행되는 지원 이벤트가 아님을 확실하게 밝힙니다.


전쟁 서버에 비해 인구는 많이 적지만 충분히 쾌적하고 즐거운 게임 생활을 하기에 절대 모자람이 없습니다.


요즘 명예 시스템이 도입되고 필드에서 학살당하시며 전쟁 섭에 대한 회의가 드셔서 저처럼 게임을 접을까도 생각하셨던 분들


단지 사람이 많아 시작한 전쟁 서버에서 적응하기 힘드신 분들


절대 이런 분들은 패배자가 아니며 단지 성향과 취향의 차이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고로 일반 서버로의 이주를 맨땅에 헤딩이라 망설이고 계신 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큰 지원은 아니지만 다시 시작하실 때 가장 불편한 가방이라도 해결해 드리고자 하며


한 분 한 분께 너무 많은 지원을 해드리면 지원금의 한계상 많은 분들께 혜택이 돌아가지 않아 이 정도로 결정했습니다.


지원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소금평원 얼라이언스 '캡틴아프리카'로 우편이나 귓말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신. 소금평원 서버의 길드 중 길드 차원에서 이주자 신규 길원 가입과 지원을 약속해주는 길드는 두 달간 제 라이브 방송에 배너로 띄워 드리겠습니다.

<길드명+길드소개글>


저에게 지원금이나 가방을 보내지 않으시고 길드에서 바로 지급하시는 방법임을 말씀드립니다.

이 방법은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영 모두 가능합니다.


약속해주셔야 할 지원품은 14칸 가방 4개이며 +@는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


이는 어디는 뭐 주고 어디는 뭐 주더라라는 소리가 안 나오게 하기 위한 안전장치입니다.


원하시는 길드는 저에게 언제라도 연락을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