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애드온으로 Auctionator 애드온 쓰시는 분들 계실겁니다. 
Auctioneer라는 경매 애드온도 써봤는데, 이건 너무 무거워서, 옥셔네이터가 적당히 가볍게 쓰기에 좋죠.

애드온은 게임버전 8.2.0용으로 나온 것이지만, 1.13.x 로 클래식에 설치해도 제대로 작동은 합니다.
다만, 뭔가 좀 이상하더군요.

클래식에선 21~25레벨의 고급등급의 무기를 아무리 마력추출해도 '상급 마법의 정수'만 나오더라구요.ㅠㅠ
16~20레벨의 녹탬이나 21~25레벨의 녹탬을 엄청나게 뽀각하면 '하급 별의 정수'나 '상급 별의 정수'가 나오긴 나오더라구요...100개 중에 5개정도?

아이템 툴팁에 상점가, 경매가, 마출시 예상 가격까지 추출되는 확률에 적용하여 나오는데, 이게 제대로 정산이 안되서 16레벨 무기를 뽀각해야할지 상점행 해야할지 아니면, 경매장에 팔아야할지, 제대로 분간이 안되서 좀 짜증이 났습니다.


그래서 방어구 마출 확률은 놔두고, 무기 녹탬만 임의로 마출 확률을 변경해봤습니다.

Addons/Auctionator/Source/Constants/DisenchantingProbabilities.lua 를 적절한 편집기로 열어서

LE_ITEM_CLASS_WEAPON 검색

      -- { 21, 25, 15, { 4, 6 }, MATS.STRANGE_DUST, 75, { 1, 2 }, MATS.LESSER_ASTRAL, 10, 1, MATS.SMALL_GLIMMERING },
      -- { 26, 30, 20, { 1, 2 }, MATS.SOUL_DUST, 75, { 1, 2 }, MATS.GREATER_ASTRAL, 5, 1, MATS.LARGE_GLIMMERING },

이부분을

      -- { 21, 25, 15, { 4, 6 }, MATS.STRANGE_DUST, 75, { 1, 2 }, MATS.GREATER_MAGIC, 5, { 1, 2 }, MATS.LESSER_ASTRAL, 5, 1, MATS.SMALL_GLIMMERING },
      -- { 26, 30, 15, { 1, 2 }, MATS.SOUL_DUST, 75, { 1, 2 }, MATS.GREATER_MAGIC, 5, { 1, 2 }, MATS.GREATER_ASTRAL, 5, 1, MATS.LARGE_GLIMMERING },

요렇게 변경했습니다.

또 그 밑에

      {21,25,5,4,10940,5,5,10940,5,6,10940,37.5,1,10998,37.5,2,10998,10,1,10978},
      {26,30,10,1,11083,10,2,11083,37.5,1,11082,37.5,2,11082,5,1,11084},

이부분을

      {21,25,5,4,10940,5,5,10940,5,6,10940,37.5,1,10939,37.5,2,10939,2.5,1,10998,2.5,2,10998,5,1,10978},
      {26,30,7.5,1,11083,7.5,2,11083,37.5,1,10939,37.5,2,10939,2.5,1,11082,2.5,2,11082,5,1,11084},

이렇게 변경했습니다.

요는... 무기 뽀각하면 5%확률로 '별의 정수'가 나온다고 가정해서 수정한 겁니다.
이걸 자유롭게 자기가 해본 경험과 느낌대로 확률을 수정하여 입력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일단, 요렇게 수정한 파일을 첨부합니다. 덮어 씌우시면 적용됩니다.



P.S. 그리고 자동완성 기능도 짜증났는데


이분 글 끌어올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