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또다시 간간히 경매장 사기를 당하는 분들이 계시네요.
이번에 소개할 애드온은 경매장 애드온 Auctionator 입니다.

Auctionator       -------------->  다운로드




경매장 애드온을 설치하고 나면 이렇게 아이템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이템의 경매장 가격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쉬프트를 누르게 되면



이렇게 덩이당 경매장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할 점은 저 가격이 현재시간인 18시 31분의 경매장 가격을 나타내는것이 아닙니다. 

자신이 가장 마지막으로 경매장 DB를 최신화 했던 그 시점의 가격이 나오는것이죠.



현재 일급 마나 물약의 경우는 개당 2골 10실버이군요. 이렇게 구매탭에서 아이템을 검색하면 제일 낮은 가격순으로 표시가 되며, 해당 아이템의 경우는 DB가 최신화 되어 툴팁에 2골 10실버로 표시됩니다.

제일 낮은 가격순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사기꾼들의 가격은 자동으로 제일 밑에 배치되어 낚일 확률이 확 줄어듭니다.



하급 투명 물약의 경우 개당 1골 19실버 70코퍼네요. 하지만 이것 역시 DB를 최신화 하지 않아 마지막 최신화 했던 DB의 가격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그럼 현재 시간의 경매장 모든 물품의 DB를 최신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Auctionator를 설치한 다음 경매장에 보시면 모두 조사라는 탭이 생깁니다. 이걸 클릭하고 조사 시작을 한 다음 약30초~2분(당일 경매장 물품이 많으면 조금 더 걸립니다.)정도 기다립니다.



그럼 이렇게 최근 조사한 시간으로 DB가 구축됩니다. 19661개의 물품이 경매장에 등록되어 있고, 제가 가지고 있지 않던 260개의 항목에 대한 DB가 추가되었으며, 1637개의 항목이 최신화가 되었군요.



보시면 이제 하급 투명 물약의 가격이 1골 79실버 90코퍼로 최신화 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렇듯 매일 접속시 DB를 구축해두고 혈장이나 앵벌을 나가면 아이템의 가격을 어느정도 확인 할수 있어서 편합니다. 일마의 경우 저번에 2골 56실버였는데 지금은 2골 10실버 이니 팔때는 아니군요. 창고에 조금 넣어둬야 겠네요.

다들 경매장 사기도 방지하고 경매장에 팔리는 템 가격도 어느정도 확인가능한 경매장 애드온 많이들 사용해주세요~

P.S. 제가 자동검색 부분을 수정해놓고 수정안한 원본을 애드온게시판에 올렸나보네요. 혹시 자동완성 기능이 싫으신 분은 noautocomplete 라고 적힌 버전을 받아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