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요약하고 시작하면
1) 별빛섬광만 스팸할수록 쌔진다.
2) 가속, 극대화가 맞출수록 강력하다.
3) 다른장비가 빈약하면 그리 좋지않다.



검은사원에서 얻을 수 있는 잿빛혓바닥 결사단 평판을 확고로 만들었을때 구매가능한 장신구입니다.


먼저 별빛섬광 시전시 25%로 발동하여 '8초'라는 시간제한이 존재합니다.
별빛섬광의 기본시전시간은 3.5초, (특성으로 3.0초)
시전직후에 발동하기때문에 정상적인 딜사이클에서는 별빛섬광을 2번 정도 박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드는 자연의 은혜 특성을 통해서 별빛섬광이 극대화로 시전되는경우 시전시간은 2.5초로 줄어듭니다.
그렇다면 8초안에 2회의 극대화가 발동한다면 2.5 + 2.5 +3 = 8초 딱 맞아떨어지네요.

25%를 3회시전하였기때문에 옵션이 발동할 가능성은 57.8%
적당히 괜찮은 발동률이네요.

그렇다면 블러드, 북, 가속아이템을 활용하여 발동을 증가시키면 어떻게 될까요?
오랜만에 계산좀 하려고하니까 머리가 깨질거 같아서 그냥  로그를 가져왔습니다.



극대화 35%, 블러드, 북을 받은 조드의경우 86%로 블러드시간동안 버프유지가 가능합니다.
(이것도 초반에 별빛섬광 2회 이내에 버프가 발동되지않은 경우를 포함해서입니다)
위의 로그에서도 1회를 제외하고는 블러드지속시간동안 모든 별빛섬광을 버프가 유지된상태에서 사용하였습니다.

와우헤드에 댓글에는 내부쿨타임이 존재한다고 올라왔는데 로그를 확인하니까 그런거 없었습니다.

연속으로도 잘만발동해요.


여기서부터 요약 & 사용법입니다.

1) 발동조건이 '별빛섬광'입니다.
곤떼, 달섬, 요불을 사용횟수를 최소한을 줄여야합니다.
따라서 T5를 사용하는 조드님들은 T6보다 더 가치가 낮습니다.
공장님과 잘 협의하셔서 곤떼를 빼세요.(딜딸치려면)

2) 가속과 극대화가 필요합니다.
제가 계산하다가 머리에 쥐가나서 상세한 수치는 못드리고 근사값만 제시하는건데
극대화 36% + 가속 120(약 8%)+ 블러드 + 북을 받는다면
-> 8초이내에 4회이상 발동 -> 레물로스의 축복 버프가 약 70%유지
공장님과의 협상을 통해서 2블러드를 받을 수 있다면  업타임 80%이상도 과욕이 아닙니다!

3) 장비가 부실하다면 다른장신구보다 좋다고 하기 힘듭니다.
8초이내에 별빛섬광을 최대한 자주 박지못한다 -> 손해본다.
다른장신구는 기본적인 주문력이 붙어있지만, 이건 없습니다.  별빛섬광을 빠르게 여러번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면 이건 최선의 장비라고 하기 힘듭니다.

공장이 곤떼박으라면 박고, T5면 도트유지해야 별섬피해가 증가하기때문에 박아야합니다.
꼬박꼬박 요불도 박아야하죠. 다른스킬을 시전할때마다 버프의 업타임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