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라그얼라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유저 입니다.
 본게 : 붉은앙마 - 성기사 60입니다.
일베로 오해받아사 강제 길드탈퇴를 당하였으며
해명을 하고자 합니다. 물론 누구나 이해 못하실수도 있습니다. 할만하다 당하고도 싸다라고 말하실수 있습니다. 


제 인생을 걸고 또는 실명을 까더라도 억울한 부분이 있고 이에 대해 사실과 다름점을 믿으실꺼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사건의 시작은 부케였고 부케 아이디가 매우 일베스러운 또는 워마드 스러운 표현이라는 점에서 


빼박이라고 해도 할말은 없습니다. 이번주에 유투브 오인용 작가의 페미전사가 영상으로 떠올라서 보게 되었고 모티브로 제작했습니다.


노움 도적이고 여기서의 문제 아이디입니다.


  :  이기야노데스웅차


예 당연히 욕먹어도 된다라고 하면 욕먹겠습니다. 생각이 짧아서 만든 아이디라고 욕하시면 겸허히 받아드리겠습니다.
단순 영상을 보고 유머코드로 인식하여 생각없이 아이디 만듬점에서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또한 부케릭을 오해할만한 아이디로 만들어서 길드를 가입 시켜 길드분들에게 불쾌감을 준거에 대하여 정말
대단히 죄송하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길드 : Devil May Cry) 길드분들이 느낀 모욕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길마님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렸구요 여기 사건 사고 게시판에 글을 쓴 이유는 
제가 알고 있는 길드원분들께서 당연히 제가 일베라고 생각 하고 계실꺼 같에서 당부의 말을 드리는 겁니다. 
이후에 사건 사고 게시판에 올라온 글로 인하여 후에 입게되는 피해 역시 감수 하겠습니다.
32살 어리지만 부끄러운짓 안하고 당당하게 살았다고 생각합니다.
해명할 기회가 없이 강제 탈퇴를 당하는 바람에 사건 사고 게시판에 올린다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된 아이디는 모두 삭제 조치 했으며
조용히 끝낼수 있다고도 생각했지만 당당히 열심히 살자는 제 신념에 맞지 않아 아이디 공개적인 자리에 
글을 올립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는 일베가 절대 아닙니다.제 모든걸 걸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