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0 14:40
조회: 762
추천: 0
장착무기장착무기 레이드에서 안쓰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지금 투기장 장착무기 주.보조 가지고 있는데 장착무기 별로인가요? 도검으로 다니고는 있는데 장착 찼을때 스텟이 더 좋아서 한번 해보려는데 다들 안쓰니 왜안쓸까 궁금해서요
EXP
5,071
(67%)
/ 5,201
|
마봉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