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적 뉴비 입니다.
궁금한게 있어 질문 드려요

현제 황천 3셋 착용 중 입니다. ( 가슴 , 손 , 어깨 ) 

다리 아니면 머리 먹어서 4셋을 만들려고 계획 중이 었는대 

카라잔에서 기교장갑 , 파란용? 다리를 먹었습니다. 

머리는 지금 그룰에서 나오는 적중높은 머리(얼개보석X) 차고 있습니다.

질문내용
1. 기교장갑 , 파란용? 다리 끼고 황천 2셋 유지 
2. 기교 버리고 , 파란용? 다리 끼고 ( 머리 , 어깨 , 가슴 , 손 ) 황천 4셋 만들기
3. 머리 얼개보석 있고 없고 차이가 크나요 ?
4. 황천 4셋 효과가 크나요 ? 

도적 고수님들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