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 어글이 좋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흡선 사용에 특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암사는 어글 감소기가 부족하며, 소실은 일시적인 효과만이 있을 뿐입니다.

*************************

장비 적중은 썩어 나고, 다른 거 마땅히 찍기도 뭣하니 암흑마법 친화 포인트 빼서 흡선 연마 2포 많이 찍으실 텐데요.

흡선 글쿨로 인한 딜로스가 걱정될 수도 있지만, 일부 네임드에서는 상당히 괜찮습니다.

@@검사
- 나젠투스: 힐러 수가 적거나, 힐러 구성이 좋지 않은 (= 복술, 회드가 없거나 적은) 경우 유용합니다.
- 궁극의 심연: 1페이즈에는 사용할 필요 없고, 혹시 불꽃이 오는 경우 피하면서 흡선 넣으면 괜찮습니다. 2페이즈에선 어차피 이동이 많이 발생하니 충분히 사용 가능
- 아카마: 패스
- 테론: 파티 힐이 불안하거나, 유령 처리가 제대로 될 것이라는 확신이 없는 경우(막공 등) 상당히 유용합니다.
- 구토: (**어글 문제 발생 가능성 높습니다. 막공에서는 흡선 절대 비추) 탱이 어글을 꽉 잡는 것을 전제로, 공략에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높은 유효힐이 가능합니다. 특히 피 맞는 조를 2개로 운영하여 2중첩을 쌓는 공략(보통 이런 공략을 사용하는 경우 암사는 이동하지 않습니다)에서 더욱 좋습니다. 만약 본인이 피 맞는 조에 포함되는 경우 이동하면서 흡선을 넣으면 됩니다.
- 성물함: 2페이즈, 3페이즈에서 아주 좋습니다. (1페이즈에서는 의미 없음) 어글 문제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페이즈 시작 시에 흡선을 넣어 주세요.
- 대모: 막공의 경우 공대힐 부담 완화에 흡선이 어느 정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암저템 입는다는 전제 하에 어글 걱정 없음.
- 의회: 공대힐 부담 완화에 흡선이 어느 정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불기둥/신성화/눈보라 피해서 이동 시에 가디오스에게 흡선을 리필하면 됩니다.
- 일리단: 2페이즈 공대힐 부담 완화에 흡선이 상당히 기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점사 대상 불정령에 고통/흡손 -> 나머지 불정령에 고통/흡손 -> 첫 번째 점사 대상 불정령에 흡선 후 딜 계속. 흡선 힐로 인해 어그로가 불안한 경우 점사 대상 아닌 정령을 딜하면 됩니다. 첫 번째 점사 대상 불정령이 잡힌 후 나머지 불정령에 흡선
(막공 등에서) 악마 페이즈를 보는 경우에도 흡선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암사로는 본 적이 없어서 정확하게 말씀 드리기가 어렵네요.

@@하이잘
- 윈터칠: 자리잡기 위해 이동하는 과정에서 '이동하면서 고통 -> 글쿨 다 돌자마자 잠깐 멈춰서 흡손 -> 다시 이동하면서 흡선' 순서로 스킬을 사용하면 대충 자리가 잡힐 겁니다. 그때부터 딜하면 됩니다. 흡선 힐이 크게 의미 있지는 않습니다.
- 아네테론: 큰 도움은 되지 않으며, 불정령 등장 시 흡선 어글이 튈 염려가 있습니다. 막공에서는 흡선 비추합니다.
- 카즈로갈: 흡선 필요 없습니다.
- 아즈갈로: 불비를 맞는 경우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윈터칠과 같은 방식으로 하면 되고, 불비 피하며 이동하는 과정에서 흡선 리필 가능합니다.
- 아키몬드: 흡선을 처음부터 넣을 필요는 없으며, 불을 피하며 이동하는 과정에서 흡선 리필 가능합니다. 흡선 힐이 크게 의미 있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