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아리, 살불 제외

나머지 힐들이 대부분

시전 + 좁은 범위




꿈숨은 전방 브래스 식이라 아군이 퍼져 있으면 3명 이상 맞추기 힘들고

꿈의비행은 꿈숨보다 힐량도 적은데 전방 직선 + 2분쿨 

거기다 떠오르는데 들어가는 0.5초쯤? 결국 시전 스킬이나 마찬가지

이게 과연 특성 마지막줄 힐인가 의심이 들정도

영혼만개는 그나마 자유로운 스킬이지만 강화 할수록 애매해지고

유사스킬인 영원의 쇄도는 타겟이 늘어난다고 대미지가 줄어드는게 아닌데 왜 영혼만개는?

신록의꿈은 마나 효율이 좋기는 한데 쿨이 다소 있고

정지장은 참신하기는 한데 차라리 저장 수를 줄이고 쿨을 짧게 줘서

꿈숨이나 꿈비 같은거를 연달아 쓰는 방식을 할수 있게 해주지 싶네요




일단 특화 효율이 어마어마 해서 

셋팅 완성되고 나면 한방 한방 힐량은 좋으니

옛날 신기? 하는 기분이 들꺼 같기는 한데

결국 그 단점도 그대로 들고오는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