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투표 모아보기
나는 이 해도가 안 나온다.
- 영지를 관리를 하지 않으면 선원이 해도를 안 주워준다는 이야기가 있다. 나는 이 이야기를 참 좋아한다.
- 작살아귀님님님 제발 해도 좀
- 내가 이 새끼 빈병에서 해도 빼는 걸 똑똑히 봤다니까?
- 오늘도 해도가 안 나온 덕뿐에 큐브를 더 많이 돌았네? 이거 완전 럭키빗치잖아?
- 로삣삐 너 설마 아직도 내실이 부족한거야? 유 뻐킹 이디엇 당장 모험의 서, 에포나 해!
- 솔직히 아직까지도 해도 깨포 못먹은 건 모코코아님?라고 할뻔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