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투표 모아보기
인벤만 보면 지구종말 직전
- 소통으로 뜬 게임이 소통도 없고 통보만 하고 다계정 쌀먹은 안잡고 나이스단 안잡고 버스 안잡고 보품단은 또 뭐고 가장 중요한 쌀값 안잡고 블라블라 어쨋든 망한거 맞고 망해야만 한다
- 인겜 평화롭고 인구 많아서 활발하고 충분히 할만함 군중심리 근들갑 ㅅㄱ
- 가아아아아아아아암히 갓겜 로스트아크와 킹갓제너럴 대재학을까? 너 이단
- 지랄들을 한다 아무생각없음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