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던전과 몬스터, 전직 시스템 도입 등 23일(목) 점검과 함께 테라의 겨울 업데이트가 적용된 가운데, 70레벨 부스팅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신규, 복귀 유저들이 주목해 볼만한 이벤트로 23일(목) 점검 후부터 2022년 1월 19일(수) 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아르보레아 특전 지원 상자'가 지급된다.

해당 상자는 개봉 시 70레벨 점핑을 위한 벨릭의 부름 아이템은 물론, 전설 등급의 장비와 특별한 크리스마스 무기 스타일도 얻을 수 있다.

여기서 벨릭의 부름은 비검사를 제외한 다른 클래스의 경우 간단한 가이드 퀘스트만으로 70레벨까지 육성 가능한 아이템이며, 이전에 벨릭의 부름을 사용해 진행한 캐릭터라면 다시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점핑 이벤트



동일 기간 12월 23일(목) 점검 후 가입한 신규 유저, 그리고 점검 완료 시점으로부터 마지막 접속일이 30일을 경과한 복귀 유저들은 신규&복귀 수호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규 유저 대상자는 15레벨 도달 시 이벤트 UI를 통해 강화 첨가제, 각인서, 소모품, 스킬 마법서, 데일리 강화 상자, 카드 조각, 전설 등급 파트너와 특성 포인트 등 유용한 아이템들이 지급되며 복귀자들은 자신의 캐릭터 레벨에 맞는 장비가 ID당 1회 지급되기 때문에 좀 더 빠른 적응이 가능하다.

☞ [바로가기] 신규&복귀 수호자 혜택 이벤트



여기에 2022년 1월 26일(수) 점검 전까지 주요 보상으로 모험의 주화, 특별 의뢰서가 지급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28일차까지 카운트되는 해당 출석 이벤트는 2일차부터 격일마다 [이벤트] 의뢰서 - 첫 걸음부터 끝까지를 14번까지 지급하는데, 레드 드래곤 소환 스킬 교본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아이템 강화/성장에 도움이 되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두 출석 시 1300개의 모험의 주화를 획득하며, 이벤트 초기화 시간은 매일 자정이다.

☞ [바로가기] 겨울 업데이트 누적 출석 이벤트 안내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얼어붙은 성좌(혹은 혼돈의 얼어붙은 성좌) 클리어 후 팁 공략 작성 시 무료 블루 획득 기회를 주며, 지포스나우 오픈 기념 제작 시 대성공 확률 10% 증가, 특성 경험치 100% 증가 이벤트도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외에도 70레벨 던전 2개 이상[숙련] 상태인 유저 중 신규 던전 얼어붙은 성좌를 가장 많이 플레이한 201명, 그리고 12월 23일(목) 업데이트 후 5회 이상 게임에 접속해 5시간 이상 테라를 즐긴 유저들 중 100명을 각각 추첨하여 블루홀 레디백 이벤트를 증정할 예정인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