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3월, 강화 및 외형재료를 교환할 수 있는 봄맞이 이벤트를 포함하여 던전에서 추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부스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먼저 3월 16일(수) 점검 전까지 대도시 이르카에는 [벚꽃 길리두] NPC가 등장하는데, 매일 최대 2시간 접속 시 24개까지 시간 보상으로 지급하는 '벚꽃 길리두의 영양제'를 모아가면 다양한 아이템 구매를 할 수 있다.

벚꽃 길리두의 영양제는 부활한 샨드라 마나이아의 전당을 포함하여, 혼돈의 얼어붙은 성좌, 공허한 안타로스의 심연, 작열하는 엘카라스 호, 폭군 듀리온의 안식처, 광기의 투기장[투사], 코어 융합소, 사이럭스 연구 기지, 데모크론 실험실 및 낚시는 즐거워!와 수호자의 임무를 이행하라 A~C, 비행 수호자 임무를 정복하라 등 특정 발키온 지령서 클리어 시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주요 보상으로는 원기의 파편, 빛나는 서리꽃 가루, 활력의 인장 등 강화 재료와 함께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등의 소모품, 그리고 불멸의 투신 가면/권갑과 폭군 가르단의 투구/망토 등의 외형 아이템도 교환할 수 있다.




다음으로 발키온 지령서 클리어 시 별도의 도깨비 상자를 얻을수도 있는데, 3월 30일(수)까지 이르카에 있는 NPC [차원의 방랑 상인]에게 도깨비 방망이를 100골드로 구매한 후 개봉이 가능하다.

해당 상자는 TERA 골드/실버/브론즈 코인 중 1종을 랜덤한 확률로 주며, 각 코인별로 NPC 상인을 통해 카드 및 소모품, 탈 것, 액세서리 등 구입할 수 있다.

특히 3월 27일(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던전 클리어 시 활력의 인장, 빛나는 서리꽃 가루, 승리의 문장, 활력의 인장, 권능의 휘장 등 정해진 아이템 중 1종으로 추가 획득할 수 있으므로 도깨비 상자와 벚꽃 길리두의 영양제를 함께 모으기 좋다.




이외에도 2022년 2월 23일(수) 점검 이후 가입한 신규 유저 대상, 혹은 해당 시점으로부터 마지막 접속일이 30일을 경과한 유저들을 위한 신규/복귀 특별 보급품도 지급하는데 관련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