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테라에서는 4월 한 달간 인게임 출석을 포함하여 카드와 소모품,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4월 27일(수)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쿠마스의 보따리 이벤트]의 경우 발키온 지령서 클리어 시 '쿠마스가 잃어버린 보따리'를 얻을 수 있다.

대상 지령서는 부활한 샨드라 마나이아의 전당을 포함하여 혼돈의 얼어붙은 성좌, 공허한 안타로스의 심연, 얼어붙은 성좌, 작열하는 엘카라스 호, 폭군 듀리온의 안식처, 광기의 투기장[투사], 코어 융합소, 사이럭스 연구 기지, 데모크론 실험실, 페트레 양성소, 천공의 경기장까지 12개다.

각각 보상으로는 쿠마스가 잃어버린 보따리 1개씩 획득하게 되며, 별도의 아이템인 미스릴 가위를 사용해 개봉 시 쿠마스가 잃어버린 반짝이는 동전, 쿠마스가 잃어버린 낡은 동전, 4월의 토큰 중 1종을 랜덤한 확률로 얻게 된다. 참고로 미스릴 가위는 이벤트 기간 게임 내 접속 시간 30분마다 일정량 제공되는데 일일 최대 15개까지 받을 수 있다.

획득한 보상은 종류에 따라 교환 가능한 아이템이 다른데 쿠마스가 잃어버린 반짝이는 동전은 카드/소모품/탈 것이며, 4월의 토큰은 잊혀진 기록 카드 조각 랜덤 상자/일반 카드 조각 상자/여행자의 만능 비약/사파이어다.




이 외에도 4월 26일(화)까지 누접 접속일에 따라 기간제 모험의 주화를 포함하여, 전설 파트너 교환권, 캐릭터 성별/외모 변경권, 현명한 or 진노한 카이아의 허리띠 교환 토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데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