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패치]로 인한 강화확률 대폭변화

(좀더 명확한 적정 스텟이 아니면 성공확률이 없다고봄)




12월 15일 - 붉산귀가 성공확률이 높다. [경매장 물량과 연관이있어보인다]
장 - 12~18
광 -24~28
고 - 42~48
유 - 62~66

정도로 예상된다 [짐작일뿐이다 . 복귀로인한 몇개의 계정으로 추론]





--------------망한일기--------------
☆강화성공할떄마다 추천

왜! 글은 읽고 추천안하고 걍나가는거니?

그동안 수고하셧습니다.
현실사막으로 가기위하여 동3트후 현실로 안식을 찾앗습니다.
추후에 동라이텐 동강화 올리겠습니다.

실패할떄마다 아이템과 스텍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화스텍을 알리는 목적
스텍이란것을 알지못한나는 0스텍으로 깡으로 응축을 써서
운이좋게 녹고셋을 마추게된다
허나 얼마지나지않아 장셋으로 바뀌게 되엇고
뒤늦게 스텍이란것을 알게되엇다.
하지만 제대로된 뉴비에 지침강화는 없었고 좌절하엿다.



5월5일 생존일지
<오늘의TIP>오늘따라 붉은산호 귀걸이 성공이 많다. 도박을해보자


오늘은 할것도없고 무모한 강화도전

 0스텍으론 어떤가

자금사정상 많은 강화는 하지 못하였습니다.
0스텍 마귀 ->장 5회시도

 성공, 성공 ,실패(1스텍), 실패(2스텍) , 성공

장->광 3회시도
실패 (1스텍) , 성공 , 성공
WoW 놀라운데?

광->고 2회시도
실패 , 실패
창조경제 완성

벤쇼의 목걸이 5회시도

0스텍
실패,실패,실패,실패(4스텍),성공

장->광
실패


스칼라

성공
성공

-끗- 그랫다고 한다....



< 상한 성공률 예상> 

정도로 추정해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증거 X 내생각 O)

장:기본제공 40% + 스텍으로 얻는 성공률30%+발크스 10% = 총합 80%

광:기본제공 30% +스텍으로 얻는성공률 20%+발크스로 얻는성공률 10% =총합 60%

고: 기본제공 성공률 20% + 스텍으로 얻는성공률MAX15% +발크스 얻는성공률10%=총합 45%


유: 기본제공 성공률 15% +스텍으로 얻는 성공률 MAX 5% + 발크스로 얻는 성공률 2.5% = 총합 22.5%


동템 :  기본제공 성공률 7.5% + 스텍으로 얻는 성공률 MAX 2.5% + 발크스로 얻는 성공률 1% = 11% 


<방어구편>
광:기본제공 30% + 스텍 30% + 발크스10% =총합 70%

고:기본제공 15% + 스텍 20% + 발크스 10% = 총합 45%

유:기본제공 7.5%+ 스텍 12.5% +발크스 5% =총합 25%

동:기본제공 5% + 스텍 5% +발크스 1% =총합 11%

<무기편>

광:기본제공 20% + 스텍 30% + 발크스10% =총합 60%

고:기본제공 15% + 스텍 25% + 발크스 7.5% = 47.5%

유:기본제공 10%+ 스텍 12.5% +발크스 2.5% =총합 25%

동:기본제공 5% + 스텍 2,5% +발크스 1% =총합 8.5%

유 :무기,방어=최저도박40  악세: 50
동:무기,방어=최저도박 50   악세: 60
부터 넣으면 될놈은 된다.



유바실 36+10에이어 44+10유라이텐
생명 연장 되엇습니다. 계속연재 할게요..
(고스텍? 그게뭐죠? 용기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경고>

최소 강화로 돈을 벌려면 푼돈으로 도박을 하지 마십쇼
2~5천만원있는데 마귀로 고띄운다고 쑈하다가는 접게됩니다.
최소 2~3억은 모앗을때 시도하십쇼


<나만의TIP>
무기와 방어구는 광템구입을 자제하며

악세사리는 템과 템을 구입을 추천한다.
강화도박 시 장~광 템이 3개이상 준비(많을수록 유리하다)
강화의 기본은 강화를 하기위한 템을 준비하며 실패시 
나머지스텍으로 이득을 얻을수있는 템을 준비되야됩니다
<적은 금액의 아이템부터 강화를 넣는다-실시>


무조건적으로 발크스를 쓰는것이 강화확률은 올라갑니다.
허나 발크스1개당 150만원의 값을 한다는것을 잊지마십시오

두드려라 붙을것이다.

좌절하라 너만 실패할것이다.


-바레스의 목걸이-
강화할거?
장: (추천스텍 0)
광: (추천스텍 8)
고: (추천스텍 16+2) 성공해도호구
유: (추천x적정스텍 40) 성공해도 호구

 

-검투사 슐츠의 허리띠-
장: 추천8
광: 추천16
고: 추천 26
유: 추천 32

-고대 수호자의 인장-
(검투사 슐츠,병기핵 보다는 좀더 높은 수치의 강화성공률을 보인다.)
: 0~5스텍 강화에도 자주성공하는것을 보임 (16스텍 & 14+2 추천) 성공률 70%
광: (추천스텍 22+2 &18+4 & 18+6) 성공률 60%
: (추천스텍 28+6)
유: 하지마 호구임 비효율

-검투사 슐츠의 목걸이,고대 병기의핵-
: 16스텍 성공률 55% 18스텍 60% 24스텍 80%   (추천적정스텍 18+1)
    16+2 성공률 65%  18+2 75%   상한성공률 80%
광: 24+2스텍 50%  24+4스텍 60%  28스텍 50% 28+4 70% (추천적정스텍 24~26+4스텍)
고: 28+2 40% 18+10 40% 32+4 60% 38 60%  (추천적정스텍 28+8~10)
유: 지르면 호구 팔고 다른거사세요
(여기서 의문은 광스텍은 높게필요한데 고스텍은 낮다는게 의문입니다)
높은 스텍에서는 발크스보다 스텍의 확률이 더높은것 같습니다.


-(붉은.푸른) 산호 반지 -(의문의 강화템)

(현재 4월1일~4월11일) 강화확률이 씹창이다.
(4월 14일) 강화확률이 많이 좋아졋다.
(4월 29일) 유템은 다른템들보다도(오반보다) 진짜 씹창이다.
유붉산반지만 5억원 이상 트라이했지만 성공한건 0이다.

: 0스텍 25%  1스텍 30%  2스텍 35% ... 맥스 6~8스텍이 상한선 인것같습니다. ( 추천스텍 2스텍 추천)
: 8스텍 25%  9스텍 28% ..등등 3%의 성공률상승으로 보임 맥스 16스텍 상한선으로보임(추천스텍 12스텍)
(0~7스텍에 넣으시면) 15%의 확률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 26스텍 성공률 20%  27스텍 22.5% 2.5%의상승률 상한선 34스텍 (적정 추천스텍 18+6 & 26+2스텍)
발크스: 24+2   성공률 30%  26+2 성공률 35%// 24+4 성공률 35% 24+6 성공률40%(1발크당 1.25%의 상승)
시발유: 40스텍 성공률 10% 43스텍 성공률 11.5% 0.5% 상승률 상한선 50스텍 (추천스텍 40+10) +크론석
발크스:32+10 성공률 11% 



-그림자반지,푸른산호 귀걸이,칼크스귀걸이-
★제생각에는 강화시스템의 기반이 어쩌면 등급의 기준이아닌 다른기반의 기준이 될수도있다생각합니다★
: 0~7스텍:20% 8스텍: 성공률 40% 10스텍 45% 12스텍 50% ...20 스텍 80% (추천스텍 12스텍)(적정16)
광: 12스텍 30% 18스텍 40% 24스텍60% 28스텍 70% 32스텍:80% 상한32스텍 (추천스텍 24+4)(적정28+2)
: (26+2 30% )(28스텍25%) (28+10 50% )(38스텍 40%) (32+8 55%) (추천스텍 28+10 ~ 32+10)(적정30+10)
유: 직접 시도하여 성공한것이 없어 물어본 적정스텟입니다. (추천스텍 38+10 ~ 45+10)

-마녀귀걸이,붉은산호 귀걸이-
슬슬 적는게 귀찮아서..
장: 0스텍:성공률 30% 8스텍:40% 16스텍:60%   (추천스텍:14+2 ~ 18) (적정24스텍)
(스텍당 4%의 성공률을 보인다) 산한성공률 80%
광: 18스텍: 36% 22스텍 : 44%  26스텍:52% 30스텍:60% (추천스텍 26+2 ~ 32스텍) (적정28+10)
(스텍당 2%상승률을 보인다 발크스도 동일한듯)


: 28스텍: 22.4% 38스텍: 30.4%   상한 40스텍  (추천스텍:26~28+10)(적정30+10)
 24+4 : 25.2% 24+8 스텍: 31.2% 30+10스텍 39%  (스텍당0.8%의성공률 ,1발크당 1.5%의 상승세)
유:직접 시도하여 성공한 수치가 적어 종합한 데이터 (추천스텍 : 40~50+10)(적정 75스텍)
★동★: 45+10스텍을 넣고 성공한걸 보앗노라 - 55,66,77 등으로 깔마춤으로 하면 잘되려나..?
        56+10스텍을 넣고 성공한걸 보앗노라-  ㅇㅇ 진짜 깔마춤이면 노실패인듯?


-나무정령 허리띠-
장: 0스텍 20% 22스텍 48% 28+2스텍 80% 정도 생각된다.  (20+2추천)
광: (추천 28+4 & 36스텍)
고: (42~46추천)
-대왕,툰그라드

(파템중 대왕귀걸이와,나무정령이 가장높은 스텍이 필요로함)

(생각외로 대왕귀걸이와 나무허리띠가 장스텍에서 높은 스텍이 필요로 하엿습니다..)
또한 툰그라드의 스텍은 너무 높게 잡을 필요가 없다고 보입니다.
장: (22+2~4스텍)추천 (적정 22+6)
(웬만하면 잘안터지는거같다)(오히려 오버스텍 잘터짐)
광: (추천적정 34~5+10)
(45스텍의 상한성공률로 예상하며 스텍당 1% 성공률을 예상)


고: (42+10)추천 (적정 50~60+10) 
66스텍이 상한 성공률 예상이며 스텍당 0.5%의 성공률 정도이다. 최대33%
(현재 고스텍이 상향조정된듯하다)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적은 수치의 강화시도를 하여서 정확한 데이터가 없습니다.
허나 놀라운 강화를 해냅니다.※
장://16+2스텍 성공 //22스텍 성공// 28스텍 실패/ 12+1성공//0스텍으로 성공!! (추천스텍24+2~4)
(적정스텟 28+10)

 

 


광: //26+3스텍 성공 //28+4스텍 성공//1발크스만넣고 성공!! (적정추천스텍32+10) 

고://42+10스텍 성공 //50+1스텍 성공// 38+6실패//50+10성공// 0스텍으로 성공!! (적정추천스텍46~50+10)

 

 

유: 52+10실패 56?~57+10실패// 36+10성공 (->광툰그실패->고고래귀걸실패->고오반실패후)

(0스텍과 1스텍으로 한것은 버려진 다른계정으로 시도하였으며 너무나 어처구니 없는 강화였습니다.)
여기서 강화는 어쩌면 시간차 성공확률일지도 모른다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위글보고 강화하다가 키보드 내려치지말고 고스텍 강화하십쇼

-세랍의 목걸이-
장:  (추천스텍24+2) (적정 28+2)

 

 


광: (추천스텍 26~8+10)(적정30+10)

 

 


고:36+10 실패// 42+10성공//36+10 성공//38+10성공 (추천스텍 40+10)
유: 86+10 성공 -_-;<-제보

-오우거,라이텐-
※오우거 강화장인의 제보를 토대로 스텍을 작성.
(매물이 많이 올라올경우 성공률이 낮아지는 기이한현상)
장: 12스텍 성공// 24+10성공 // 28+10성공//24+4실패//25+4실패//26+4실패//30+1성공//22+2성공
 (추천스텍 24+4&30) (적정 32)

 

 


광: 24+10실패// 27+10실패//32+10성공(4.11일) (추천스텍 42+10)          <- 추천일뿐입니다.
광: 44스텍 (성공률50%)
고:50+10 (성공률 33%)
유:
-초승달 반지 -
(경매장가가 3000후반=16~19스텍 ,4000초반 21~25스텍)
장: 26스텍 펑 // 24+2스텍펑 // 19스텍 성공//20스텍성공//8+8성공  (추천22+2)성공률:70%(적정28)

 

 


광:30+8& 40~42스텍
고:55스텍
유: 35+10 성공 하엿다고한다. 

나만의 궁금점
일일 보상으로 악세보상이나 gm보상등 대규모 보상등이 뿌려질때
저가의 악세(푸산귀,산호반지들,마귀,그표,검투사허리띠,검투사목,고대병기)
들은 갑작스럽게 성공률이 낮아지는걸로 보이는데 
오히려 고가의 악세사리(툰그,바실,오반)(초승+세랍제외)는 성공률이 올라가는거같다.
잠수패치인것 같다.

 


tip) 35스텍이 넘는데 마녀귀걸이 장!을 실패하였다.

그래서 에이~ 이번엔 되겠지 하며 
경매장에서 마귀를2개구매해
강화를 한다? 안한다?
 (높은 수치의 스텍으로 실패후 다음강화는 실패할 확률이 매우높다_)
연속으로 터질확률이 높다.

 

잠시 쉬엇다가 롤이나 물을 한잔 마시고와서 나중에 하자. 
아마 시간차 강화확률이 맞을수도 있는것같다. 

 

사람들을보면 고 성공이 뜰떄 우루르르 뜰떄가 많고 
유성공이 뜰떄 갑자기 우르르르 강화가 되고 
실패또한 우르르 몰려온다 .

 

나만의 의문점1) 2단위의 강화수치보다 홀수의 강화수치가 강화가 더잘되는거같은 느낌?
-------------------------------------------
무기편
무기의 강화수치는 창렬이다.
적정 강화스텍이 없는걸로 보인다
포기할만하면 붙는것이 무기이다. 적정스텍은 따로없으며 어떤사람은 100스텍이 넘어서 붙는사람도 있으며
고&유 스텍은 보통 오버스텍에선 저조하며
오히려 저스텍에서 가장많은 성공률을 보인다.

-녹색각성무기-
: (추천스텍16)
: 추천스텍(18+10 , 24+6 , 28+4)
: 추천스텍34+10 상한40예상

-파랑각성무기-
광: (추천 24)(적정 28)
고: (추천스텍 24+8)(적정32+6~10)
유: (추천40+10) 상한50예상 성공률 30%이내

-녹색보조무기-
: (추천스텍18)
: 추천(18+10 , 24+6 , 28+4)
: 하지마라 (34+10) 상한40예상

-누베르+쿠툼 -
(크자카 보다 낮은 성공률을 보인다 ,  스텍의 차이가아닌 상한 성공률이 낮은것같다)
: (추천스텍 28)
: (적정스텍 28+10)
: (적정44~46+10) 1트에 성공하는건 도둑놈이다 하지만 도전하는자만이 도둑놈이 될수있다.

-단델리온- 
(생각외로 귀하기떄문에 고스텍이 필요로 할것 같지만 저스텍으로도 충분하다)
광: (추천 28+2)
고: (추천스텍 28+8)
유: (36+10)

 

-크자카-
광: 적정 추천스텍(24~28)
고:추천스텍 (26~28+10)
유: 적정추천스텍 (42+10) 

-리베르토-
(쉽게 구할수있어서 그런지 강화 성공률이 씹창이다)
(내생각에는 무기들중에 가장 낮은 성공률을 보인다)
광: 24
고: 36+10
유: 45+10

 

-로사르 무기-
(사람들이 선호할수록 강화확률이 낮아지는것 같기도하다)
광: 20
고: 28+6
유: 40+10

-아스웰+기타등등 잡무기-
쓰지마
광:18
고: 26+2
유: 22~24+10

 


tip) 경매장 판매 예상금액 쉽게 계산하기

판매금액 1000만원 팔매하여 나에게 돌아오는 금액이 얼마지???????

판매대금은 650만원가량 들어오며 
가방에 들어오는금액은 850만원 가량이 된다.

최종적으로는 판매금 : 1000만원 x 0.845 를 하면 판매되고 나에게 들어오는 순수입이다.

 

이를 통하여 마귀를 장만들어서 팔때의 이익과
광만들어서의 이익 
고까지 만들어서의 이익을 예상해볼수있으며 

 

대부분의 장까지 만들어서 팔경우 손해이다.

 

강화시뮬 추천 필요하면 댓글

-4월 14일 강화일기-
몇날 몇일을 강화로 지새운것 같습니다.
문득 느낀것은 어느정도 강화에도 패턴이 있는것 같다는 겁니다.
이것은 고정적인 패턴이 아니며 유동적이고 실시간 바뀌는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긴가민가가 있는반면 이것은 성공할수밖에 없는 각이다 라는게 어렴풋이 느껴집니다.
좀더 강화사막의 실험정신으로 
가진자에겐 무소유의 가르침을

뉴비들에겐 파멸로 이끌겠습니다.!

부디 강화교본을 다쓰기전에 제가먼저 올인이 되지않게 기도하여주시옵서서

사람들은 아이템을 무조건 구입하는것이 정신적으로도 좋고 금전적으로도 좋다하지만!

아직까지도 강화로 손해를 본적이 없다. 


가설1. 처음부터 동템이 갈수있는템은 어떠한 스텍을 넣어도 성공이 된다.

가설2. 운영쪽에서 정해놓은 시간에는 스텍에 상관없이 강화가 성공한다.(시간차 성공)

가설3. 각 아이템마다 정해놓은 최소의 스텍에서부터 성공의 추가확률이 시작된다.
 (기본성공률은 제공)

가설4 등가교환의법칙(ex 내가 고마귀를 성공하기위해선 경매장가가 3,5억 정도라 하면
적어도 (2.5~3.5억)에 가까운 실패를 해내야 성공을 시켜준다. (유력)   
혹시 운이좋아 1트로 먹을경우 다음성공에서는 그에 상응하는 실패를 해야된다.

가설5. 별자리의 관계 , 캐릭터마다의 성공률이 별자리로 정해진게 아닐까?

가설6. 우리가 알고있는 강화스텍은 거짓이다? 고 유 동 스텍으로 갈수록 저스텍에서의 성공률이 높은것 같다.
위말을 반대로 해석하면 고 유 동 스텍은 담력을 확인하는 스텍일지도??  0스텍 성공률 100% 10스텍 90% 이런식?

-마치며-
충분한 발크스와 객기만 있다면
강화로 충분히 이득을 볼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히려 펄상점에서 아바타를 사서 발크스로 만들어 사용합니다.
닥사 & 닥생활 하면서 돈모아서 유템 고템 입찰만 하지말고 ,강화를 하여 사용합시다.

템은 파템별 노템별 스텍이아닌 


아이템별로 각각 시간대별 가격대별로 다른 스텍이 필요로 한것으로 보입니다.






수정하며 이어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