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써보는 엑셀이라 뭔가 어색하고 많이 허접합니다;;
공유하면서 잘못된 부분 수정도 할겸 겸사겸사 올려봅니다

본인이 고어를 직접 까서 나온 결과물의 개수를 데이터베이스에 입력하면 그 통계값으로 수익을 계산하는 구조입니다
지금은 인벤에 오이오이지라는 분이 내놓은 통계값을 기본값으로 넣었습니다(1회 시도당 기파 7개, 인장 3개)(출처 : http://www.inven.co.kr/board/black/3584/42509)
본인이 직접 통계를 내겠다면 저 값을 지우고 쓰시면 됩니다(잡템, 물약 개수, 가격은 기억 안나서 대충 넣거나 안넣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시도 : 한 번에 깐 주술서의 개수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고어(장) : n회 시도시의 고어 소모량으로 옆의 횟수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기파, 인장, 등등... : n회 시도를 끝마치고 각각의 개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판매금 : n회 시도로 획득한 전리품을 모두 판매할 경우의 수익입니다. 인장 2개는 블방 1개로 계산되며, 기파, 인장은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나머지는 상점 판매가
고어 1장당 : 말 그대로 고어 1장에 대한 각각의 기댓값으로 수익 계산시 사용됩니다.

<시세>
고어, 기파, 인장은 거래가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상점 판매가입니다.
수수료 제외 : 실수령액의 비율이며 밸류, 가문명성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본인의 계정에 맞게 값을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계산은 거래소에서 물건을 팔아보고 (정산금액/등록금액)*100 해주시면 됩니다.

<수익 계산기>
고어(장) : 계산하고 싶은 고어의 개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시간당 시도(횟수) : 본인이 1시간에 깔 수 있는 주술서의 개수를 입력하지면 됩니다.
바로 판매시 : 말 그대로 고어를 까지 않고 바로 거래소로 팔 경우 수수료 제외한 실수령액입니다.
까고 판매시 : 고어를 까서 나온 결과물을 팔았을 경우의 실수령액입니다.
시간당 수익 차 : 고어를 바로 팔았을 때와 까서 팔았을 때의 시간당 수익 차입니다. 본인의 시간당 시도횟수에 영향을 받습니다.
구매해서 까고 판매시, 시간당 수익 : 고어로 장사하시는 분들만 보면 됩니다. 


고칠 부분 지적해주시면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