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승패치하고 잠깐 사냥해봤는데 붕격을 어찌해야할지 막막하네요.

강붕격이 쿨중뎀감인데 처음에는 벽력장-붕격(진말고 일반붕격)-강붕격 이렇게 나가는줄 알았는데

벽력장-강붕격-모아서 똬! 이런식으로 나가서 벽력장사용하고 붕격사용시 바로 붕격 쿨이 돌게됩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는데 

벽력장-강붕격 후에 시프트+좌클유지시 모으기+똬!가 추가타로나가게되는데

모으기+똬! 하기전에 신수캔슬로 기존처럼 벽붕벽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강붕격에 쿨중뎀감이 적용되버려서 실질적으로 벽붕벽붕이 너프됬습니다.

스킬초기화하고 진붕격찍고 벽붕벽붕해봤는데 확실히 진벽붕벽붕쪽이 몹이 빨리죽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수랭이 하는이유가 반쯤은 벽붕벽붕이 있어서 하는데 강붕격을 찍어버리면 못하는건 아니지만 기존보다 효율이떨어져버리고말죠.

일단 개발자들 의도는 벽붕벽붕 채찍채찍만하지말고 각 스킬들 연계하면서 사용하라는식으로 패치방향성을 잡은것같은데 

저로서는 그다지 달갑지않은패치네요.

물론 강붕격 안찍고 진붕격찍어서 사용해도되지만 실험하면서 알게된게 진붕격을 찍어버리면 일부 전승스킬과의 연계가되지않습니다.

예를 들면 각성에 공찌를 사용하지못하게되면서 벽붕벽붕-공찌-벽붕벽붕.... 이런식으로 보통 딜을 넣었는데(지구력 오링나면 채찍...)

숨통태우기가 재법 잘나와서 벽붕벽붕-숨통-벽붕벽붕... 이런식으로 대체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진붕격을 찍어버리면 벽붕벽붕-숨통 하는과정에서 바로 숨통으로 연계가 되지않습니다.

시프트+좌클로 강벽붕벽붕- 시프트+우크로 숨통사용하면 바로 나가는데 

진붕격의경우 시프트+우클릭 해도 연계가 되지않고 스킬모션이 끝난다음 딜레이가 발생한후 숨통이나가게됩니다.

이런점때문에 벽붕벽붕사용에 어느정도 제약이 걸리게된거죠.

다른스킬로 공찌를 대체해보려했지만 숨통만큼 속도가 나오는게 없습니다.

강붕격을 쿨중에 타격피해는 뎀유지하고 추가타격만 쿨중뎀감해줘도 안될까싶은데...

아니면 역시 펄업의도되로 스킬연계를 해야할지 =ㅂ=...

저는 사냥만하는 유저라 피빕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수랭이 벽붕벽붕좀 손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