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내용-

다름이 아니라 이번 2020-05-20 발키리 개선패치에 힘써주신점 발키리의 유저로써
감사함과, 버그확인내용을 알려드리고자 하여 문의드립니다.

코로나로 노고가 많으신 많은 개발자와 제작진들에게 감사함들 전해드리며
버그확인내용 알려드립니다. (이하)

1. 각성상태에서 뒤사선추격+뒤방패추격 사용시 무기 사라짐현상 발견 및 스킬 사용 안됨
http://www.inven.co.kr/board/black/4286/22136 [gif 확인요망]
- 버그 수정 요청드립니다.

2. 날카로운빛 사용시 재사용대기시간 늘어남 현상 발견
http://www.inven.co.kr/board/black/4286/22125 [gif 확인요망]
- 재사용대기시간 초기화가 되지않도록 수정 요청드립니다.

3. 방패추격 이후 정의의돌진 사용 안됨 현상 발견
-방패추격 "중" 정의의돌진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 요청드립니다.
-방패추격 "후" 정의의돌진 사용시 잠시 대기상태(방어태세)[딜레이] 감소 요청드립니다.

4.위빙 무적구간을 모션 시작시에 줘야하는데 모션중에 무적구간이 발생함
http://www.inven.co.kr/board/black/3584/14669 [영상 자료 확인 요망]
- 회피 + 방패추격 사용시 스킬사용 "즉시 무적" 적용 개선요청

5. 선방향키 후 쉬프트 누르면 방패추격 안나가는 버그인데 쉬프트 먼저 누르고 있으면 나가더라구요.
http://www.inven.co.kr/board/black/4286/22121 [영상자료 1분20초 이후 확인 요망]
- 필드 문제소지 없어보이나 자유결투장에서 증상 다수발생 / 확인후 버그 수정요청 드립니다.


서비스 개선 및 운영에 늘 노고가 많으신 개발자님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올바른 발키리의 개선을 소망하며 문의드립니다.

빠른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엉덩신 모험가님 벨리아 마을 낚시꾼 아벨린입니다.
 
먼저, 보내주신 소중한 문의는 감사히 받아 보았습니다.
 
이전 문의를 통해 아래의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 귀찮으냐?
 
아울러, 이전 답변에 추가로 보내주신 사항은 함께 전달하여 검토하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엉덩신 모험가님 벨리아 마을 낚시꾼 아벨린입니다.
 
먼저, 고객센터를 찾아주신 모험가님 한 분 한 분을 순서대로 찾아뵙고 안내해 드리는 과정에서 빠르게 답변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발키리 클래스를 애착하며 육성하던 도중에 불편한 사항이 발생되시어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센터를 찾아와 주셨는데요.
 
모험가님께서 첨부해주신 세 가지 첨부파일을 통해 보다 상세하게 확인해볼 수 있었고, 첨부된 외부 사이트 링크 또한 검토해보았는데요.
 
외부 사이트 링크에서 확인 가능한 게시글의 내용을 스크린샷에 담아 보내주신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회피 이동과 방패 추격을 사용하는 과정 가운데 공격에 취약해지는 부분을 확인하시고 수정 및 변경되면 좋을 것 같아 전달해주셨습니다.
 
검은사막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클래스 중 검과 방패를 활용하는 발키리 클래스에 많은 관심 보내주신 점 먼저 감사드립니다.
 
전달해주신 의견과 내용에 대해서는 꼼꼼하게 살펴본 뒤 추후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지만, 아직 개선 여부와 방향에 대해서는 확정된 사항이 없기에 본 문의 답변을 통해 확답을 전달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검은사막 서비스 팀은 더욱더 안정적인 방향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가로,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는 [건의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모험가님들과 소통하고자 하는데요.
 
하단에 안내해드리는 건의게시판을 통해 의견을 나눠보고 저희 서비스 팀 또한 확인하여 추후 보내주신 의견들로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나누길 희망합니다.
 
 
끝으로, 코로나-19에 대비하여 항상 손을 자주 씻고, 외출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안내해드린 내용이 잘 전달되었기를 바라며 이후에도 다른 어려운 점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실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